HOME 뷰티 스타&모델
페리페라, 새 모델 보우-이현-지수와 함께한 SS화보 공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03.02 16:5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페리페라가 새 모델과 함께한 2022 SS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밝혔다.

페리페라는 모델 서지수, 배우 박이현에 이어 브랜드 새 모델로 모델 김보우를 추가 발탁하며 본격적인 신제품 출시를 알렸다. 페리페라의 새로운 뮤즈인 모델 김보우는 매력적인 비주얼과 통통 튀는 끼로 다수의 매거진 및 패션 화보에 등장하며 브랜드 메인 타겟층인 Z세대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페리페라 관계자는 “세 명의 모델이 갖고 있는 개성과 트렌디함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관과 부합하는 것은 물론, 세 명이 함께 만났을 때 더 큰 시너지를 발휘한다”고 전하며, “이번 모델 발탁을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 덧붙였다.

화보 속 이들의 메이크업을 완성한 페리페라 22 SS ‘핑터레스트(pink:terest) 컬렉션’은 핑크와 핀터레스트의 합성어로 페리페라만의 감각을 담아 세상 모든 핑크를 수집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으며, 다가올 봄에 어울리는 다양한 핑크 컬러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핑터레스트(pink:terest) 컬렉션’은 브랜드 인기 제품인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잉크 무드 매트 스틱’, ‘맑게 물든 선샤인 치크’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핑크 컬러의 신규 호수를 선보이며 쿨톤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공정위, 한국콜마의 연우 주식취득 건 승인
공정위, 한국콜마의 연우 주식취득 건 승인
여름 다이어트에 탈모 주의, 쉽고 간편한 헤어케어템
여름 다이어트에 탈모 주의, 쉽고 간편한 헤어케어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