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페리페라, 새 모델 보우-이현-지수와 함께한 SS화보 공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03.02 16:5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페리페라가 새 모델과 함께한 2022 SS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밝혔다.

페리페라는 모델 서지수, 배우 박이현에 이어 브랜드 새 모델로 모델 김보우를 추가 발탁하며 본격적인 신제품 출시를 알렸다. 페리페라의 새로운 뮤즈인 모델 김보우는 매력적인 비주얼과 통통 튀는 끼로 다수의 매거진 및 패션 화보에 등장하며 브랜드 메인 타겟층인 Z세대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페리페라 관계자는 “세 명의 모델이 갖고 있는 개성과 트렌디함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관과 부합하는 것은 물론, 세 명이 함께 만났을 때 더 큰 시너지를 발휘한다”고 전하며, “이번 모델 발탁을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 덧붙였다.

화보 속 이들의 메이크업을 완성한 페리페라 22 SS ‘핑터레스트(pink:terest) 컬렉션’은 핑크와 핀터레스트의 합성어로 페리페라만의 감각을 담아 세상 모든 핑크를 수집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으며, 다가올 봄에 어울리는 다양한 핑크 컬러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핑터레스트(pink:terest) 컬렉션’은 브랜드 인기 제품인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잉크 무드 매트 스틱’, ‘맑게 물든 선샤인 치크’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핑크 컬러의 신규 호수를 선보이며 쿨톤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혁신 화장품 연구개발 수출 여건 조성
혁신 화장품 연구개발 수출 여건 조성
동성제약,퓨리톤 활용 화장품 개발 착수
동성제약,퓨리톤 활용 화장품 개발 착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