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파티온, 새 브랜드 모델에 배우 혜리 발탁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02.25 10:5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동아제약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FATION)이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혜리를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파티온 마케팅 관계자는 "혜리가 최근 다양한 방송에서 보여준 깨끗하고 밝은 모습이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해 건강한 피부 자신감을 추구하는 파티온의 브랜드 가치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파티온이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한 뷰티 화보 속 혜리는 맑고 건강한 피부와 차분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으로 이지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유의 러블리함과 긍정적인 에너지함을 소유하며 깨끗한 이미지로 주는 배우는 촬영 현장에서도 완벽하게 몰입, 다채로운 매력으로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며 스태프들에게 환호를 받았다.

파티온은 90년 동아제약의 연구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독보적인 연구 기술력과 전문가가 설계한 과학적 포뮬러로 문제적 피부를 위한 더마 솔루션을 제공한다. 파티온은 이번 모델 발탁과 동시에 피부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주는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을 출시하며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국내 시장은 물론 해외 시장도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으로 '더마 코스메틱' 시장에서 입지를 굳건히 할 예정이다.

한편, 파티온과 함께한 혜리의 뷰티 화보는 파티온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공정위, 한국콜마의 연우 주식취득 건 승인
공정위, 한국콜마의 연우 주식취득 건 승인
여름 다이어트에 탈모 주의, 쉽고 간편한 헤어케어템
여름 다이어트에 탈모 주의, 쉽고 간편한 헤어케어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