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샤이니 키, 에스쁘아의 엠버서더 되다‘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 쿠션’ 화보 공개, 강렬한 레드 의상 화보로 시선 사로잡아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02.17 17:2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남성그룹 샤이니의 키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의 엠버서더로 발탁되었다.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는 벨벳처럼 부드럽고 얇은 텍스처가 놀랍도록 가볍게 밀착되어 놀라운 커버를 선사하는 세미매트 쿠션 ‘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 쿠션’ 출시와 함께 샤이니 키의 새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키 는 화이트와 블랙 배경에서 강렬한 레드 벨벳 정장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며 시크하고 깊은 눈빛과 포즈로 특유의 세련된 매력을 한층 더 부각시켜 눈길을 끌었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샤이니 키의 부드러우면서도 카리스마있는 매력이 최근 출시한 신제품 이미지와 잘 어울려 더 시너지 효과가 나는 것 같다”며, “화보 공개 후 팬 분 들의 반응을 실감중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벨벳처럼 부드럽게 닿아 내 피부처럼 얇은 매트 스킨을 완성하는 ‘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 쿠션 SPF34 PA++’은 쿠션의 한계를 뛰어넘는 파워 래스팅 재형으로 무너짐 없이 깨끗한 피부를 고정시키면서도 속건조나 당김없이 밀착되며, 글로벌 비건 인증기관 이브(EVE)사로부터 이브비건 인증으로 피부에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컬러는 바닐라, 아이보리, 페탈, 베이지, 텐 총 5가지 홋수로 구성되어 내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컬러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모다모다 샴푸 주성분 위해성 재평가 착수
모다모다 샴푸 주성분 위해성 재평가 착수
한국콜마, 친환경 화장품 용기 디자인 공모전 연다
한국콜마, 친환경 화장품 용기 디자인 공모전 연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