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로라 메르시에,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감성 뷰티 화보 공개사랑스러운 무드부터 차분하고 우아한 분위기의 메이크업 룩 연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02.17 15:1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배우 신예은이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Laura Mercier)와 함께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표현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신예은은 맑은 레드 립 컬러로 채색 된 생기 넘치는 모습부터,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가 돋보이는 청초한 모습까지 총 네 가지 뷰티룩을 통해 지금껏 알지 못했던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신예은을 더욱 빛나게 만들어준 메이크업 제품은 로라 메르시에의 신제품 ‘립 글라세’ 와 베스트 셀러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퍼펙팅 쿠션’이다.

2월 25일 출시 예정인 로라 메르시에 ‘립 글라세’는 보습과 미러 샤인 효과로 하루 종일 자연스럽게 빛나는 유리알 광택 입술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화보 속 신예은이 선택한 네 가지 립 컬러는 미드톤 피치 컬러의 ‘체리 블러썸’, 골드 펄의 피치 핑크 ‘베이비 돌’, 골드 펄의 레드 핑크 ‘로즈 시럽’, 불어로 딸기를 뜻하는 맑은 레드 컬러의 ‘아 라 프레즈’ 이다.

로라 메르시에의 베스트 셀러,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퍼펙팅 쿠션’은 신예은의 무결점 피부에 청순한 매력을 더해주었다.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퍼펙팅 쿠션’은 미세하게 정제된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함유해 어떠한 빛에서도 피부 본연의 투명하고 고급스러운 광채를 부여해 일명 ‘다이아몬드 쿠션’ 이라 불린다. 가볍게 밀착되는 포뮬러로 한 번의 터치로도 모공과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해 준다.

한편, 신예은은 웹 드라마 <에이틴> 을 통해 주목 받는 신예로 등장해 <사이코메트리 그녀석>과 <어서 와>, <경우의 수> 등 많은 작품에서 연기를 펼치며, MZ세대의 많은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도경수, 원진아와 함께 주연을 맡은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은 지난 달 크랭크업을 마치고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식약처, 화장품 성분 과학적 위해평가 지원
식약처, 화장품 성분 과학적 위해평가 지원
인도네시아•튀르키예 소셜미디어 마케팅 주목
인도네시아•튀르키예 소셜미디어 마케팅 주목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