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로라 메르시에,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감성 뷰티 화보 공개사랑스러운 무드부터 차분하고 우아한 분위기의 메이크업 룩 연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02.17 15:1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배우 신예은이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Laura Mercier)와 함께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표현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신예은은 맑은 레드 립 컬러로 채색 된 생기 넘치는 모습부터,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가 돋보이는 청초한 모습까지 총 네 가지 뷰티룩을 통해 지금껏 알지 못했던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신예은을 더욱 빛나게 만들어준 메이크업 제품은 로라 메르시에의 신제품 ‘립 글라세’ 와 베스트 셀러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퍼펙팅 쿠션’이다.

2월 25일 출시 예정인 로라 메르시에 ‘립 글라세’는 보습과 미러 샤인 효과로 하루 종일 자연스럽게 빛나는 유리알 광택 입술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화보 속 신예은이 선택한 네 가지 립 컬러는 미드톤 피치 컬러의 ‘체리 블러썸’, 골드 펄의 피치 핑크 ‘베이비 돌’, 골드 펄의 레드 핑크 ‘로즈 시럽’, 불어로 딸기를 뜻하는 맑은 레드 컬러의 ‘아 라 프레즈’ 이다.

로라 메르시에의 베스트 셀러,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퍼펙팅 쿠션’은 신예은의 무결점 피부에 청순한 매력을 더해주었다.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퍼펙팅 쿠션’은 미세하게 정제된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함유해 어떠한 빛에서도 피부 본연의 투명하고 고급스러운 광채를 부여해 일명 ‘다이아몬드 쿠션’ 이라 불린다. 가볍게 밀착되는 포뮬러로 한 번의 터치로도 모공과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해 준다.

한편, 신예은은 웹 드라마 <에이틴> 을 통해 주목 받는 신예로 등장해 <사이코메트리 그녀석>과 <어서 와>, <경우의 수> 등 많은 작품에서 연기를 펼치며, MZ세대의 많은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도경수, 원진아와 함께 주연을 맡은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은 지난 달 크랭크업을 마치고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동성제약, 부패방지경영시스템(ISO37001) 인증 취득
동성제약, 부패방지경영시스템(ISO37001) 인증 취득
코스맥스, GS칼텍스와 차세대 화장품 용기개발
코스맥스, GS칼텍스와 차세대 화장품 용기개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