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김우석, 시세이도 프레스티지 2022년 첫 번째 앰버서더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01.19 17:4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시세이도(SHISEIDO)는 가수 겸 배우 김우석을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150년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피부에 관한 전문성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통해 글로벌 코스메틱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고 있는 시세이도는 가수 겸 배우 김우석을 새로운 앰버서더로 선정해 다양한 브랜딩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시세이도 프레스티지 브랜드 매니저 김현수 이사는 “가수 겸 배우 김우석의 맑고 깨끗하면서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과 잘 부합된다고 생각한다. 노래, 춤, 연기 등 다방면에서 매 순간 열정을 다하며 자신감 넘치는 김우석의 모습을 통해 시세이도의 가치인 #ALIVEwithBEAUTY에서 말하는 ‘자신감으로 이어지는 아름다운 변화’란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첫 번째 캠페인에 함께한 제품은 김우석이 보여주는 자신감과 파워풀함을 닮은 시세이도의 No.11 안티에이징 세럼인 ‘얼티뮨 파워 세럼’과 피부 근본부터 달라지는 속보습 파워를 선사하는 ‘에센셜 에너지 하이드레이팅 크림’이다.

시세이도 프레스티지 브랜드 관계자는 “변화무쌍한 모습을 가진 그를 통해 기존 시세이도 고객은 물론 새로운 소비자들까지 유입될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며 “앞으로 김우석의 다채로운 매력을 앞세워 시세이도만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쥬스투클렌즈 ‘비니거 콤부차 라인’ 비건 인증 리뉴얼
쥬스투클렌즈 ‘비니거 콤부차 라인’ 비건 인증 리뉴얼
동국제약 창립 54주년 기념 센텔리안24 한정판 패키지 선보여
동국제약 창립 54주년 기념 센텔리안24 한정판 패키지 선보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