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66] 샬롯 틸버리 ‘럭셔리 팔레트 오브 펄스’매끄러운 실크 텍스처로 별빛처럼 빛나는 아이 메이크업 연출을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12.08 18:1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상대의 눈을 바라보며 시선을 일치시키는 아이 콘택트는 소리를 내지 않는 커뮤니케이션의 기본적 수단이기도 하다. 요즘처럼 마스크를 착용하는 시대에는 더더욱 아이 콘택트를 통해서 첫인상을 결정하기도 또한 상대방의 의사를 빠르게 읽어낼 수도 있다.

여성의 경우라면 아이 콘택트를 좀더 부드럽고 아름답게 연출해줄 방법으로 아이 메이크업을 사용할 수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튀는듯한 컬러 연출이나 과도한 펄의 사용은 오히려 아이 메이크업의 역효과를 불러 일으킬 수도 있다.

아름답고 그윽한 눈매 연출을 위한 방법으로 부드러운 아이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특히 한해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12월에는 의미있는 자리에 초대를 받거나 크고 작은 모임이 있어 메이크업에도 신경을 쓰게 된다.

케이트 모스, 지젤 번천 등 글로벌 스타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했던 영국의 스타 메이크업 아티스트 샬롯 틸버리가 런칭한 영국 코스메틱 브랜드인 샬롯 틸버리는 그동안 해외에서만 구매 가능했지만 올 8월 공식 런칭을 통해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샬롯 틸버리 ‘럭셔리 팔레트 오브 펄스’는 눈 위에 은하수를 놓은 듯 진주빛 피그먼트 듀오 크롬 펄이 신비로우면서도 영롱하게 빛나는 아이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주는 아이섀도우 팔레트이다.

초미세 입자로 이뤄진 실키한 텍스처는 가루날림 없이 가벼우면서도 매끄럽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선명하고 풍부한 컬러감을 연출해 준다. 크롬과 핑크골드의 펄로 이루어져 있지만 입자감이 전혀 느끼지지 않을 정도라 자연스러우면서도 매혹적인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내추럴하면서도 눈매를 돋보이게 만드는 컬러 구성은 특별한 날이 아니어도 데일리 아이섀도우로 부담없이 연출할 수 있으며 블렌딩이나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음영감 연출에도 적합하다.

‘럭셔리 팔레트 오브 펄스’는 홀리데이 한정판으로 반짝이는 별에서 영감을 받아 화이트 자개 특유의 은은한 빛으로 표현한 크리스탈 패키지가 소장가치를 더욱 높여 소중한 이들을 위한 홀리데이 선물로도 제격이다.

마스크 위로 반짝반짝 빛나는 매력있는 눈매를 연출하고 싶거나 특별한 연말모임이나 파티에 어울리는 아이메이크업을 계획하고 있다면 샬롯 틸버리의 2021 매직 홀리데이 에디션을 추천한다. 소중한 이들을 위한 특별한 홀리데이 뷰티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리미티드 아이섀도우로 건네보는건 어떨까.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초여름 피부 고민 대비하는 스킨케어 루틴
초여름 피부 고민 대비하는 스킨케어 루틴
이지엔, 글로벌 아마존 D2C 사업 강화
이지엔, 글로벌 아마존 D2C 사업 강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