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61] 버츠비 ‘어드밴스드 릴리프 립밤’환절기 입술을 위한 수분케어 영양 립밤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10.20 18:0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환절기 피부 중에서 건조함의 신호를 가장 먼저 보내는 곳은 바로 입술이다.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자칫 소홀할 수도 있지만 어김없이 계절의 변화를 먼저 감지하는 부위이기도 하다. 수분 부족으로 인해 메말라가고 있지는 않은지 입술 상태에 대해 한번쯤 확인이 필요하다.

일반 피부보다 2배 이상 얇아 쉽게 건조해지는 입술에는 2배 이상의 수분과 영양이 필요하다. 버츠비 ‘어드밴스드 릴리프 립밤’은 입술 위 수분을 빼앗기지 않도록 해주는 수분지킴이 영양 립밤이다.

입술 위해 밀착되어 코팅막을 선사해 입술 위 수분을 지켜준다. 고밀도 포뮬러는 번들거리거나 무겁지 않고 가볍게 발리며 여러번 덧바를 필요 없는 고보습 롱래스팅 립밤으로 영양 성분을 촉촉하게 오래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버츠비 립밤보다 비즈왁스와 식물성 버터 성분을 2배 이상 풍부하게 함유했다. 피마자씨오일, 카카오씨버터 등 보습과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자연유래 보습 성분과 특히 항산화 효과로 잘 알려진 강황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입술의 영양케어를 담당한다.

건조한 입술과 민감한 입술을 가진 이들을 대상으로 인체 임상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2주간 매일 최대 4회 사용했을 때 입술피부장벽 개선을 도와 육안상 입술 건조가 개선되었음을 확인했다.

남녀노소 환절기 입술에 수분과 영양을 듬뿍 주고 싶다면 버츠비 어드밴스드 릴리프 립밤을 선택해보자. 립밤 전문 메이커인 버츠비에서 약 2년만에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어 립케어 라인으로 컬러는 없으며 무향인 언센티드와 청량한 쿨링 유칼립투스 두 가지 종류로 취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닥터 브로너스, 유기농 오일 5종 담은 ‘베이비 마일드 오가닉 매직밤’ 출시
닥터 브로너스, 유기농 오일 5종 담은 ‘베이비 마일드 오가닉 매직밤’ 출시
겨울철엔 촉촉하고 진한 꿀보습 아이템을
겨울철엔 촉촉하고 진한 꿀보습 아이템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