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미국과 유럽에서 판매고 올리는 K-뷰티 브랜드 ‘#OOTD’출시와 함께 30만개 완판 수출 효자 품목으로 눈길, 국내 런칭 예정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10.07 14:5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오랜 기간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K-뷰티를 대표하는 화장품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큰 선전을 거두고 있다.

그 중 한국의 스킨케어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며 미국, 캐나다 등에서 출시 한달 만에 30만개 완판 기록을 낸 신생 브랜드가 있다. 바로 스킨케어 브랜드인 ‘#OOTD(이하, 오오티디)’ 다.

오오티디는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웨거’와 프리미엄 퍼퓨머리 브랜드 ‘SWG Collection’을 전개하고 있는 ㈜아트앤디자인인터내셔널(대표: 추혜인, 이하 아트앤디자인)의 새로운 브랜드로 아이 크림, 아이 세럼, 마스크팩, 클렌저 등 스킨케어 제품들로 이루어져 있다.

오오티디(OOTD)는 'Oxygen Of The Day, 산소같은 화장품'의 준말로 “깨끗한 피부 과학 솔루션”이라는 슬로건으로 제품에는 펩타이드, 콜라젠, 시카 등 액티브 인그리디언트(Active Ingredient)가 함유되어 있다. 특히 아이크림과 아이세럼의 경우, 다크서클 부위 피부 맑기에 대한 임상 실험을 완료한 제품이다.

아트앤디자인 추혜인 대표는 “위드 코로나로 접어들고 있는 시점에서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 색소 침착 및 피부 장벽 케어 등에 도움을 주는 천연 성분의 과학적인 제품을 만들고자 다양한 연구를 통해 심혈을 기울여 탄생한 브랜드가 ‘오오티디’이다” 라며 “이에, 위기일 수 있는 코로나 상황에서도 미국, 캐나다, 영국, 독일, 호주, 러시아 등 많은 글로벌 시장 2,300개 이상의 점포에 입점하고 출시와 동시에 완판을 기록했으며 이미 연말 기획 세트까지 준비하며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며 해외 진출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오오티디는 티제이맥스(TJ Maxx), 마샬스(Marshalls) 등을 운영하는 TJX 1천 매장 이상에 입점이 완료되었으며 전 제품 유럽 CPNP 등록을 완료하여 K-뷰티로서 글로벌 확장에 더욱 가속이 붙을 것으로 보인다.

오오티디 관계자는 “연말을 기점으로 곧 한국 런칭도 앞두고 있어 국내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으로 오오티디의 폭발적인 인기를 하루 빨리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닥터 브로너스, 유기농 오일 5종 담은 ‘베이비 마일드 오가닉 매직밤’ 출시
닥터 브로너스, 유기농 오일 5종 담은 ‘베이비 마일드 오가닉 매직밤’ 출시
겨울철엔 촉촉하고 진한 꿀보습 아이템을
겨울철엔 촉촉하고 진한 꿀보습 아이템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