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60] 구달 ‘살구 콜라겐 탄력 앰플&크림’살구로 가득 채우는 탄력 비건 콜라겐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10.06 17:5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수분이 부족해 푸석한 피부상태를 감지했거나 혹은 잔주름이 더욱 많이 느껴진다면 환절기 탄력관리가 시급하다는 신호다. 혹은 침구자국 때문에 아침 거울을 보기가 두려워진다면 콜라겐이 부족하다는 증거이기도 하다. 콜라겐으로 탄력 관리에 적합한 뷰티템이 필요한 타이밍이다.

청귤, 어성초 등 제철 원물 원료를 가지고 화장품을 만드는 구달에서 이번에는 살구로 탄력 라인을 선보였다. 구달의 첫 비건 제품으로 출시된 ‘살구 콜라겐 탄력 앰플’과 ‘살구 콜라겐 탄력 크림’은 프랑스 이브사로부터 비건 인정을 받은 비건 콜라겐 라인이다. 동물성 콜라겐이 아닌 식물성 비건 콜라겐과 살구에서 찾은 카테킨 및 핵심 아미노산 3가지(아미노산 글리산/프롤린/하이드록시프롤린)가 함유된 탄력케어 제품이다.

또한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유해 성분을 배제한 비건 포뮬라로 피부 타입에 구애받지 않고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앰플은 끈적임없이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며 흡수되었으며 스포이드를 통해 주름이나 원하는 부위에 집중 케어하기에도 좋다. 다음 단계로는 가볍게 탄력케어를 보완할 수 있는 크림으로 마무리할 수 있다. 벨벳 텍스처로 부드럽고 밀착력있게 발리면서 쫀쫀하게 정돈해주어 탄력 관리나 무겁지 않은 안티에이징 케어로도 추천한다.

살구는 예로부터 유기산,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해 미백과 보습에 효과적인 살구는 피부를 하얗고 윤기있게 한다하여 궁중에서 살구씨로 피부를 가꾸기도 하였다고 전해진다. 구달의 살구 앰플과 크림은 경북 영천의 국내 1호 살구 명장이 키운 영양분 가득한 개화 100일 후의 살구를 사용, 1년중 10일만 수확가능한 살구의 영양성분을 추출, 냉침과정을 거친 살구추출물을 70% 함유하였다.

두 제품 모두 구달의 독자적인 살구 콜라겐 성분과 비건 리포좀 공법으로 제조되어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쫀쫀한 마무리로 탄력 효과를 기대한다면 최소 4주 이상 꾸준한 사용을 추천한다.

자연에서 얻은 원료를 사용해 비건 화장품으로 만든 노력답게 환경을 생각한 점도 돋보인다. 살구 콜라겐 앰플과 크림의 패키지는 생분해와 재활용이 가능한 ECF펄프로 만든 지류를 단상자에 적용하였고 앰플에 사용된 스포이드는 재활용이 쉬운 단일 플라스틱 소재로 사용하여 화장품 하나에도 지속가능성을 실천하고자 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닥터 브로너스, 유기농 오일 5종 담은 ‘베이비 마일드 오가닉 매직밤’ 출시
닥터 브로너스, 유기농 오일 5종 담은 ‘베이비 마일드 오가닉 매직밤’ 출시
겨울철엔 촉촉하고 진한 꿀보습 아이템을
겨울철엔 촉촉하고 진한 꿀보습 아이템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