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닥터자르트 ‘2021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유방암 캠페인’ 참여‘핑크리본 포토매틱 캠페인’, 시카페어 크림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등 이벤트 전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10.05 15:5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패밀리 브랜드로서 ‘2021 유방암 캠페인’에 참여해 유방암 없는 세상에 가까워지기 위한 활동에 동참한다.

한국에서는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코리아가 지난 2001년부터 한국 여성암 1위인 유방암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며 예방 관련 정보를 전달하고, 유방암 근절을 위한 행동실천을 독려하는 등 여성들을 유방암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 중이다.

2021년 캠페인은 ‘모두의 유방암 종식을 돕기 위해 하나됩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며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최초 아시아 뷰티 브랜드인 닥터자르트는 지난해를 첫 시작으로 올해 두 번째로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패밀리 브랜드로서 이번 캠페인에 함께 한다.

특히 닥터자르트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MZ세대 고객과 활발하게 소통하는 브랜드라는 강점을 살려 ▲핑크리본 포토매틱 캠페인 ▲시카페어 크림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등 10월 한 달간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유방암에 대한 예방 의식을 높이고 조기 검진의 중요성을 알릴 계획이다.

먼저 MZ세대에게 사랑받는 국내 최초 셀프 스튜디오 포토매틱과 함께 ‘핑크리본 포토매틱 캠페인’을 진행한다. 서울 가로수길에 위치한 닥터자르트의 플래그십 스토어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을 방문하면 무료로 핑크리본 프레임의 포토매틱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매장 크루에게 포토매틱 코인을 받고 사진을 찍은 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면 시카페어 크림 5ml 체험분을 제공한다. 핑크리본 포토매틱 부스는 필터스페이스 매장 외에 서울 가로수길 2곳에 더 설치될 예정이며, 닥터자르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MZ세대에게 인기인 셀프 흑백사진 ‘포토매틱 블랙’ 촬영 예약권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닥터자르트는 올해 캠페인을 기념한 ‘시카페어 크림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마스크 착용과 일상의 자극에 급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리페어하는 닥터자르트의 베스트셀러로,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유방암 캠페인의 상징 핑크리본이 새겨진 특별한 패키지에 용량을 기존 50ml에서 75ml로 늘려 동일한 가격에 선보인다.

10월 한 달간 닥터자르트 공식 홈페이지와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 등에서 한정으로 판매되며,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대한암협회에 기부해 유방암 환자 치료 지원, 유방암 조기발견 중요성 등 질병교육활동에 사용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닥터 브로너스, 유기농 오일 5종 담은 ‘베이비 마일드 오가닉 매직밤’ 출시
닥터 브로너스, 유기농 오일 5종 담은 ‘베이비 마일드 오가닉 매직밤’ 출시
겨울철엔 촉촉하고 진한 꿀보습 아이템을
겨울철엔 촉촉하고 진한 꿀보습 아이템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