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모로칸오일, 스페셜 기프트 ‘그레이트 헤어 데이 세트’ 출시가을철 헤어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여줄 브랜드 헤어 라인 베스트셀러로 구성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9.28 16:5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럭셔리 홈스파를 즐길 수 있는 스페셜 기프트 세트 ’그레이트 헤어 데이 세트’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그레이트 헤어 데이 세트’는 가을철 헤어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브랜드 베스트셀러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25ml’와 바쁜 아침 드라이 시간을 단축해주는 ‘세라믹 패들 브러시’로 구성했다.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모로코 남서 지역에서만 자생하는 아르간 오일이 주원료로 각종 외부 환경에 의해 손상된 모발 건강을 회복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이번 세트에는 헤어 살롱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125ml 용량 제품을 담아 보다 실속 있는 구성으로 가심비까지 만족시킬 수 있게 준비했다. ‘세라믹 패들 브러시’는 모발에 열을 골고루 분배해 드라이 시간을 단축시키고 모발에 윤기를 주는 제품이다. 간단히 빗질을 하는 것만으로도 모발을 부드럽게 가꿔주고 헤어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인다.

모로칸오일 마케팅 담당자는 “간편하지만 럭셔리한 홈스파를 통해 명절 동안 장거리 이동과 음식준비로 지친 심신을 달래 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브랜드 베스트셀러로만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충분한 휴식과 새로운 활력 충전에 도움이 될 ‘그레이트 헤어 데이 세트’로 주변의 소중한 분들에게 명절 후유증 없는 편안한 일상으로의 복귀를 선물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LG생활건강 ‘후’ 로얄 홀리데이 위한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LG생활건강 ‘후’ 로얄 홀리데이 위한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보니앤제이,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 콜라겐 크림’ 출시
보니앤제이,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 콜라겐 크림’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