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쓰레기도 줍고 건강도 챙기는 ‘착한달리기’ 캠페인토니모리 #클린스트리트 캠페인, 건강한 길거리 만들기 진행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9.28 16:4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착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토니모리가 ‘오늘 하루 착한 습관 하셨나요?’ #오하착 캠페인에 이어 길거리 건강해지기 프로젝트, #클린스트리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토니모리는 올 상반기부터 ESG 경영에 동참하고자 #오하착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뒤이어 진행 중인 #클린스트리트 캠페인 역시 일상 속 작은 착한 습관들을 하루 하나 이상씩 실천해 보자는 취지를 담았다. 여기에 최근 트렌드인 ‘플로깅(‘줍다’라는 뜻의 스페인어+’조깅’의 합성어)’과 자사몰 ‘토니스트리트’에서 착안한 #클린스트리트 키워드를 더했다. 건강한 생활습관인 걷기, 달리기를 실천함과 동시에, 우리 일상의 일부인 ‘길거리’도 깨끗하게 만들어보자는 내용이다.

#클린스트리트 캠페인은 지난번 #오하착 캠페인과 마찬가지로 챌린저스 앱(App)을 통해 확산을 시작했다. 길거리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만들기 위해 지원한 참여자 총 1천 명이 2주 동안 주 3회 야외 플로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지난 9월 챌린지 오픈 약 3일 만에 1천 명 참여자 모집을 마감한 바 있으며, 참여자들은 오는 10월 초까지 미션을 완료,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과 챌린저스 앱에 활동 내역을 인증하고 특별 상금을 제공받을 예정이다.

한편, 토니모리는 오는 10월부터 서울 및 수도권 주요 러닝 크루 100인과 협업해 #클린스트리트 2차 캠페인을 진행한다. #클린스트리트 캠페인 참여자들의 생생한 참여 리뷰는 토니모리 공식몰 ‘토니스트리트’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LG생활건강 ‘후’ 로얄 홀리데이 위한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LG생활건강 ‘후’ 로얄 홀리데이 위한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보니앤제이,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 콜라겐 크림’ 출시
보니앤제이,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 콜라겐 크림’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