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아이크업’ 인기에 속눈썹 케어 제품도 눈길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9.27 16:38
  • 댓글 0
케어셀라 아이래쉬 트리트먼트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코로나 19 장기화로 메이크업 트렌드도 변화하고 있다. CJ올리브영에 따르면 올해 2월 마스카라 판매는 전년 동기 대비 67%, 아이브로우 79%, 아이섀도의 경우 60% 증가한 가운데 지난 6월 진행된 ‘올영세일’에서는 색조 화장품 매출이 봄 세일기간과 비교해 25% 증가하며 일명 ‘아이크업’의 인기는 계속되고 있다.

‘아이크업’은 눈 관련 메이크업을 일컫는 말로, 장기화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를 쓰면서 외부에 노출되는 아이크업과 관련해 소비자들의 관심과 제품들의 출시가 이어지면서 소비자들의 잦은 아이크업 및 시술로 인해 손상된 속눈썹 관리와 건강을 돕는 제품들도 함께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처럼 최근에는 눈 관리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들의 출시도 이어지고 있다.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해 안전성을 검증받은 제품으로 속눈썹 펌과 연장 시술로 약해진 모 건강에 도움을 주는 지쿱의 ‘케어셀라 아이래쉬 트리트먼트’는 잦은 시술로 약해진 속눈썹 건강에 적합하다.

‘케어셀라 아이래쉬 트리트먼트’는 듀얼브러쉬 타입으로 팁이 닿지 않는 속눈썹과 눈썹 뿌리까지 영양 성분을 공급하며 스크류 브러쉬로 속눈썹의 모근과 모결을 따라 끝까지 빗겨주어 속부터 끝까지 꼼꼼하게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편백, 해당화, 레몬밤잎추출물과 함께 알라토인 성분을 함유해 잦은 시술로 예민하고 민감해진 아이라인 피부층 진정이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마스카라 브러쉬 타입으로 촘촘한 스크류 형태로 설계돼 속눈썹 뿌리와 눈가 피부관리도 가능한 제품도 눈길을 끈다. 샴푸, 영양제에 사용되는 핵심 성분인 비타민B 계열의 비오틴을 함유하고 무색투명해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에뛰드하우스의 ‘마이 래쉬 세럼’도 추천한다. 랑콤의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래쉬 세럼’은 눈 주변 관리에 맞는 제품으로 주름, 탄력, 속눈썹 케어와 눈가 붓기 등 관리에 적합해 속눈썹 건강 관리를 돕는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LG생활건강 ‘후’ 로얄 홀리데이 위한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LG생활건강 ‘후’ 로얄 홀리데이 위한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보니앤제이,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 콜라겐 크림’ 출시
보니앤제이,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 콜라겐 크림’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