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스킨알엑스랩 ‘마데세라 크림’ 누적 매출 100억 돌파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9.24 17:0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여드름 A/S크림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킨알엑스랩(SKINRx LAB)의 ‘마데세라 크림’이 글로벌 누적 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

스킨알엑스랩(SKINRx LAB)의 대표 상품 ‘마데세라 크림’은 스킨알엑스랩만의 독자적인 비율로 탄생한 ‘마데세라(MadeCera™)’ 성분이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보습 크림으로, 마데카소사이드와 고순도 TECA가 외부자극으로 무너진 피부장벽을 강화시켜주고 10,000ppm의 고농축 세라마이드 복합체가 피부 속 수분을 공급해주며 피부결과 탄력 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특허기술 Pre-Lipid가 세라마이드를 수 억개의 리포좀으로 감싸 피부 속 깊숙이 전달해 빠르게 작용한다. 미백 기능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피부톤을 맑게 해주고,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 피부 자극 테스트와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하여 여드름 A/S 크림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스킨알엑스랩 관계자는 “’마데세라 크림’이 올리브영, 왓슨스, 세븐일레븐 등 국내외 다양한 유통채널에 입점해 많은 고객님들께 사랑 받고 있어 감사하다”며 “마데세라 크림의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제품을 개발 중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킨알엑스랩은 누적 매출 100억 돌파를 기념해 ‘마데세라 크림’을 비롯한 일부 품목을 9,900원에 판매하는 균일가전을 진행 중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61] 버츠비 ‘어드밴스드 릴리프 립밤’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61] 버츠비 ‘어드밴스드 릴리프 립밤’
콜마비앤에이치, 해외시장 공략 가속화
콜마비앤에이치, 해외시장 공략 가속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