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마녀공장, ‘꿀 같은 호캉스’ 이벤트 실시추석 기간 구매 고객에게 호텔 숙박권 경품 증정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9.15 18:0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호텔 숙박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꿀 같은 호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나누고자 기획된 행사로, 도심 속 호캉스로 인기 높은 페어필드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페어필드 메리어트를 1박 2일간 즐길 수 있는 상품권으로 서울 4매, 부산 4매 등 총 8명을 추첨한다.

마녀공장의 ‘꿀 같은 호캉스’ 이벤트는 추석 연휴인 22일까지 자사몰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구매 시 별도의 절차 없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는 9월 24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되며 개별 LMS가 발송된다.

마녀공장 브랜드 담당자는 “마녀공장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의 정을 나누고자 자사몰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연휴 동안 깨진 생체리듬으로 피곤함을 느낄 때 마녀공장 제품과 함께하는 달콤한 호캉스로 피부 컨디션을 찾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녀공장 자사몰의 ‘꿀 같은 호캉스’ 이벤트 안내 페이지에서는 70만 여행 유튜버인 초마드가 추천하는 호캉스템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EU 금지 이소프로필‧이소부틸 파라벤 함유 화장품 국내 유통
EU 금지 이소프로필‧이소부틸 파라벤 함유 화장품 국내 유통
AHC ‘옴므 프로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출시
AHC ‘옴므 프로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