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유세린, 새로운 뮤즈에 배우 전혜진‧곽선영 발탁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9.15 18:0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독일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세린이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배우 전혜진과 곽선영을 발탁하고 두 배우와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앰플세럼 ‘컨센트레이트’ 모델에는 전혜진, ‘아이크림’에는 곽선영이 발탁되었다.

유세린 관계자는 “브라운관과 충무로를 오가는 연기파 배우 전혜진과 최근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이익순 역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곽선영을 모델로 발탁했다”면서 “지적이고 세련된 이미지가 유세린과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라고 밝혔다.

이번 모델 발탁 이후 유세린은 전혜진, 곽선영과 함께 유세린의 주름 개선 제품인 ‘하이알루론’ 라인에 대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전혜진과는 6주 주름 관리 앰플세럼 ‘하이알루론 컨센트레이트’, 곽선영과는 ‘하이알루론 아이크림’의 브랜드 영상을 촬영하고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유세린의 하이알루론 라인은 특허 성분인 소야 사포닌이 함유되어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컨센트레이트는 끈적임 없이 빠르게 스며드는 고농축 세럼으로 1주일에 1병씩 총 6병을 6주간 사용하도록 기획됐다. 또한 쫀쫀한 발림성이 돋보이는 아이크림은 저자극 텍스처로 민감한 눈가에도 사용 가능하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EU 금지 이소프로필‧이소부틸 파라벤 함유 화장품 국내 유통
EU 금지 이소프로필‧이소부틸 파라벤 함유 화장품 국내 유통
AHC ‘옴므 프로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출시
AHC ‘옴므 프로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