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메디힐의 새 얼굴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에스파’“새로운 브랜드 모델과 스킨케어의 ‘넥스트 레벨’ 선보일 것”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8.24 17:0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에스파(카리나·윈터·지젤·닝닝)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에스파는 작년 11월 Black Mamba(블랙맘바)로 K팝 그룹 데뷔곡 뮤직비디오 사상 최단 시간 1억뷰를 달성한 데 이어 지난 5월 발표한 신곡 Next Level(넥스트 레벨)로 국내외 주요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 6월과 7월 걸그룹 브랜드 평판 1위에 오르는 등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7월 말 미국 최대 에이전시 CAA(Creative Artists Agency)와 계약을 체결하며 미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 진출 본격화를 예고했다.

국내외 1일1팩 신드롬을 탄생시킨 주역이자 K-뷰티 1세대를 이끈 메디힐은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에스파를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낙점했다. 에스파와 함께 스킨케어의 '넥스트 레벨'을 선보이며 마스크팩 대표 브랜드를 넘어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포부다. 메디힐의 새 얼굴이 된 에스파는 기존의 시크한 카리스마와는 상반된 밝고 청량한 매력을 공개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메디힐 관계자는 "차세대 K-팝 문화를 이끌어 갈 슈퍼 루키 에스파가 K-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메디힐과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좋은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하며 "메디힐은 새로운 뮤즈 에스파와 함께 내년 본격적으로 시작될 대대적 브랜드 변화를 알리는 데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메디힐과 에스파가 함께한 첫 번째 화보 및 영상은 오는 8월 말 메디힐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아토팜, 1분기 면세 매출 373% 증가
아토팜, 1분기 면세 매출 373% 증가
에이피알, 중국 618 쇼핑 축제 라이브 커머스 매출 36억 달성
에이피알, 중국 618 쇼핑 축제 라이브 커머스 매출 36억 달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