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클리오, 브랜드 새 모델에 걸그룹 ‘에스파’ 발탁MZ세대 대표 브랜드와 K-POP 수퍼루키와의 만남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8.09 10:3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셀프 컨피던스를 지향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에스파(aespa)'를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

클리오는 메이크업을 통해 ‘나만의 매력과 분위기’를 찾아 당당한 나를 완성시켜 주는 NO.1 K-메이크업 브랜드로 ​자신감 있고 트렌디한 매력의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에스파’를 모델로 기용하여 브랜드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할 예정이다.

매력적인 비주얼과 중독성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일명 ‘디귿 춤’ ∙ ‘아바타 세계관’ 열풍을 몰고 온 에스파는 신곡 ‘Next Level’로 주요 국내외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최근 美 최대 에이전시 Creative Artists Agency(이하 CAA)와 에이전시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글로벌 활동을 예고하는 등 케이팝 4세대 대표 주자다운 면모를 입증한 바 있다.

클리오 관계자는 “요즘 가장 핫한 아이돌을 꼽으라면 모두가 입을 모아 ‘에스파’ 라고 답할 만큼 에스파의 인기는 세대 불문하고 연일 높아지고 있으며 ​특히 브랜드 메인 타겟층인 MZ세대들 사이에서 그들이 하는 모든 것이 유행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에스파만의 당당한 애티튜드와 트렌드를 선도하는 파워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관과 부합하여 모델로 발탁했으며 ​브랜드와 에스파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 분들을 위해 특별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클리오는 에스파와 함께한 역대급 뷰티 화보 및 광고 영상을 브랜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해오는 8월 중 대대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코스맥스그룹,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코스맥스그룹,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K-뷰티 위기 돌파구 규제혁신에서 찾는다
K-뷰티 위기 돌파구 규제혁신에서 찾는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