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오늘 밤도 뜬 눈으로 지샜나요?잠 못 드는 밤, 슬기롭고 건강하게 숙면 도와줄 수면 건강기능식품 4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7.29 16:3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폭염의 여운은 쉽게 그치지 않아 한밤중에도 28℃를 웃도는 열대야가 지속되고 있다. 쉽게 떨어지지 않는 기온 때문에 여름밤 숙면을 취하기란 쉽지 않다. 안그래도 활동시간 내내 더위에 지쳤던 심신의 피로를 풀어줄 수면시간에 방해를 받기 때문에 밤새 잠을 설치다 보면 아침을 힘들게 맞이할 수 밖에 없다. 이러한 생활리듬이 이어지면 피부는 물론 인체의 모든 기능이 원활해지기 힘들어진다.

수면의 양보다 질을 위해 평상시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준비했다. 악몽같은 여름밤, 수면 부족에 시달리는 이들이 있다면 슬기롭고 건강하게 잘 자도록 도와줄 다양한 이너뷰티 브랜드들에서 선보이는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한다.

 

건강한 수면리듬을 찾아주는 미강주정추출물 함유

바이탈뷰티 ‘이지슬립’

아모레퍼시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이탈뷰티의 ‘이지슬립’은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수면 기능성 원료인 미강주정추출물을 함유했다. 미강주정추출물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총 수면시간 증가, 입면시간 감소, 비렘수면 중 2단계 수면 유의적 개선, 수면효율증가 등을 확인하였다. 주원료로는 마그네슘과 비타민B6, 유산균녹차발효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목넘김이 좋은 작은 정제로 잠들기 직전에도 무리없으며 잠들기 한시간 전 1회 2정 섭취하면 건강한 수면리듬을 되찾을 수 있다.

 

국내 최초 수면 관련 개별 기능성 획득한 감태추출물 함유

슬로우글로우 ‘파인 슬립’

‘천천히 하지만 반드시 빛나다(slow, low, then glow)’라는 뜻을 가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이너뷰티 브랜드 ‘슬로우 글로우’에서는 감태추출물이 100% 함유된 ‘파인 슬립’을 출시했다. 감태추출물은 국내 최초 수면 관련 식약처 개별인정 기능성을 획득한 원료이며 제주도의 감태추출물만을 사용했다. 수면 질 개선을 통해 건강한 아침을 맞이하고 싶다면 잠들기 1시간 전, 1일 2정을 섭취하면 된다.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와 바디관리까지

엠뉴 ‘시크릿 슬림나잇’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와 체지방 감소를 동시에 하고 싶다면 엠뉴의 ‘시크릿 슬림나잇’을 주목해보자.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테아닌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콜레우스포스콜리추출물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테아닌은 뇌의 알파파 생성을 증가시켜 마음이 편안한 상태로 도와준다. 이밖에도 감태추출분말, 홍경천추출물, 미강추출물, 산화마그네슘, 타트체리와 바나나 농축분말이 함유되어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고 잠자기 전 1일 1회, 2정을 섭취하면 된다.

 

직수입 독점 원료 락티움으로 수면의 질 개선

프롬바이오 ‘수면건강엔 락티움 플러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에서는 선보인 ‘수면건강엔 락티움 플러스+’는 수면 건강 원료인 락티움을 독점 배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우유 섭취를 통해 가수 분해되어 만들어지는 수면 건강 소재인 락티움(유단백가수분해물)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섭취 4주 후 총 수면시간 및 수면효율 증가를 확인하였다. 제품의 주 성분은 락티움과 판토텐산으로 각각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한다. 프롬바이오는 70년 전통의 프랑스 유가공 바이오 기업인 잉그리디아의 독점 원료를 적용, 항공 직수입으로 공급받아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하루 1정으로 식약처 권장 락티움 일일권장량 100%를 충족할 수 있으며 잠자기 30분~1시간 전 1정을 섭취하면 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셀더마 ‘액티브 리페어 그린 하이드로겔 마스크’ 출시
셀더마 ‘액티브 리페어 그린 하이드로겔 마스크’ 출시
AGE 20’s X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과의 만남
AGE 20’s X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과의 만남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