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클린케어 브랜드 ‘포인트앤’ 론칭29년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만의 노하우 담은 클린뷰티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7.29 11:0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POINT)’에서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해 깨끗한 성분과 공정한 원료로 클린뷰티를 실천하는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point&)’을 선보인다.

포인트앤은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의 29년 클렌징 노하우에 깨끗한 성분과 공정을 더해 건강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클린 케어 브랜드이다.

포인트앤의 브랜드명은 △‘깨끗함’이 가진 힘을 진정성 있게 고민한다는 뜻의 ‘POWER of INTEGRITY’와 △끊임없는 발전을 통해 지속적으로 더 나은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뜻의 ‘&’의 합성어로 지속적인 깨끗함의 가치를 실천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포인트앤은 개운하고 상쾌한 클렌징을 완성할 수 있도록 퀼라자∙녹차∙비누풀 등 3가지 식물의 부산물에 ‘바이오-업사이클링’(Bio-Upcycling) 공법을 적용해 자연유래 계면활성제 ‘바이오 사포닌’(Bio Saponin) 성분을 개발했으며, 세정 효과는 높이고 환경까지 생각하는 포인트앤 만의 세정 원천 기술을 확보했다.

포인트앤은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무더운 여름철 산뜻하고 깨끗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피지 쏙 베지 클렌징 오일 △진정 베지 쑥크럽 폼 2종을 출시했다.

포인트앤 피지 쏙 베지 클렌징 오일은 여름에 과도하게 분비되는 노폐물, 피지, 블랙헤드 등을 부드럽게 제거해 깨끗한 모공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실제로 피지 제거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또한 티트리잎, 올리브 등 7가지 자연유래 오일을 담은 ‘베지 오일’(Vege Oil)을 함유해 가볍고 개운한 클렌징을 완성해준다.

포인트앤 진정 베지 쑥크럽 폼은 쑥잎가루와 자연유래 스크럽 성분을 함유해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피부 부담없이 매끈한 피부결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세이지, 페퍼민트 등 7가지 자연유래 진정성분을 담은 ‘베지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은 물론 개운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포인트앤 담당자는 “매일하는 클렌징을 누구나 부담없이 할 수 있도록 깨끗한 성분을 담은 클린 케어 브랜드를 개발하게 됐다”며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된 2종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마일드하게 사용할 수 있고 사용 후 산뜻하고 개운한 마무리감을 준다”고 말했다

포인트앤은 올리브영과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188AK), AK뷰티몰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셀더마 ‘액티브 리페어 그린 하이드로겔 마스크’ 출시
셀더마 ‘액티브 리페어 그린 하이드로겔 마스크’ 출시
AGE 20’s X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과의 만남
AGE 20’s X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과의 만남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