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코시국 기분 전환엔 묻어남 없는 착붙 립스틱으로지속력 높은 매트 텍스쳐 립스틱 마스크 오염 줄이고 기분은 올리고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7.28 17:5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마스크 착용으로 눈 위로만 노출되다 보니 자연스럽게 아이 메이크업에만 집중하거나 파운데이션을 생략하는 파데 프리 등 최대한 마스크를 오염시키지 않는 메이크업이 코시국의 뷰티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하지만 백신 접종자가 증가하고 일상 복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면서 뷰티 업계는 억눌려 있던 색조 화장품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보고 있다.

아직 마스크를 벗는 상상은 이르지만 기분전환에는 역시 립스틱만 한 색조템이 없다. 게다가 묻어남이 적은 텍스처에 지속력까지 갖춘 제품이라면 아무리 코시국이라도 소비를 참을 이유가 없다. 두 마리 토끼를 모두 만족시켜줄 립스틱을 찾는다면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의 리퀴드 립스틱 ‘센슈어스 매트 립 수트’를 추천한다. 제품명에서 느껴지듯이 잘 재단된 수트를 입은 듯 고발색의 컬러가 바르는 순간 입술에 착 감기면서 밀착된다. 가볍고 얇은 에어리 피팅 포뮬러가 부드럽게 발리면서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실크 투 매트 피니시로 주름 부각 없이 매끄러운 입술을 완성한다.

비건 브랜드답게 브랜드 시그니처 원료인 다알리아 꽃 추출물의 스킨 컨디셔닝 작용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아르간커넬오일 및 보습감을 부여하는 카카오씨버터 등 에코서트 유기농 인증 원료가 함유되어 촉촉함과 편안함도 놓치지 않는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코랄 베이지부터 포인트로 연출하기 좋은 딥 베리 레드 컬러까지 다채로운 8가지 쉐이드로 컬러 선택의 폭도 넓다.

디어달리아는 색조 화장품 소비로 리프레시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기대감 충족과 동시에 7월 29일 ‘립스틱 데이(International Lipstick Day)’를 기념하며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7월 30일까지 공식몰과 단독 매장에서 립스틱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립스틱, 립 무스, 립밤 등 립 카테고리 전 제품에 해당되며 구매 금액별 사은품 혜택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편, 달리아 꽃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는 오는 8월 론칭 4주년을 맞이하여 그동안 받은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대에 베스트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는 감사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브랜드 관련 자세한 소식은 디어달리아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셀더마 ‘액티브 리페어 그린 하이드로겔 마스크’ 출시
셀더마 ‘액티브 리페어 그린 하이드로겔 마스크’ 출시
AGE 20’s X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과의 만남
AGE 20’s X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과의 만남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