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라비오뜨, 소비자대상 2년 연속 수상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1.07.28 09:4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2021 한국의 소비자대상’에서 기능성 화장품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했다.

동아일보가 주최한 ‘2021 한국의 소비자 대상’은 소비자와의 약속을 지키고 소비자를 위하는 브랜드를 위한 시상식이다. △이용 경험 △브랜드 선호도 △소비자와의 약속 이행 △브랜드 건강지수(이미지) △기업 안전성 5개 항목을 기준으로 지난 4월 한 달간 소비자 리서치와 전문가 평가를 통해 선정되었다.

라비오뜨의 대표제품인 콜라겐 라인은 국내외 홈쇼핑에 런칭하며 인기 행렬을 이루고 있다. 콜라겐 마스크 팩은 시즌1 출시 이후 2,000만장 이상 판매 돌파, 재 구매율 1위(홈앤쇼핑 기준) 등을 기록했으며 지난 6월 말 홈앤쇼핑에서 ‘프레스티지 콜라겐 더블 핏 마스크’ 런칭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또한, ‘에스테 RX 콜라겐 크림’은 지난해 대만 최대 홈쇼핑 채널인 모모 홈쇼핑 런칭 방송에서 약 200% 달성율을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다. 올해 하반기 일본과 러시아 홈쇼핑에도 추가적으로 런칭 방송을 진행 할 예정이다.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가 직접 평가한 소비자대상, 특히 ‘기능성 화장품’ 부문에서 2년연속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면서 “앞으로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라비오뜨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더 좋은 기능과 성능의 제품들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셀더마 ‘액티브 리페어 그린 하이드로겔 마스크’ 출시
셀더마 ‘액티브 리페어 그린 하이드로겔 마스크’ 출시
AGE 20’s X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과의 만남
AGE 20’s X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과의 만남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