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여름철 스타일링을 지켜주는 작지만 알찬 파우치템가벼워진 옷차림에 크기는 작지만 알찬 뷰티템 주목…셀프네일부터 선스틱까지 다양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7.27 17:16
  • 댓글 0

 

(시계 방향으로) 데싱디바 '유리네일', 궁중비책 '프레시 선스틱', 더페이스샵 '숲속친구들 손소독제',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코로나19 이후 두 번째 맞는 여름이 돌아왔다. 코로나19로 휴가 계획을 보류하려는 사람도 많은 요즘이지만, 모처럼의 여유 시간을 포기할 수 없어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는 호캉스나 차박 등을 고민하는 사람도 여전히 많다.

사람이 몰리는 휴양지 대신 호캉스나 잠깐의 나들이를 준비 중이라면 간편하게 외모를 단장할 수 있는,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뷰티템을 눈여겨보는 것은 어떨까. 화려한 포인트가 되어줄 수 있는 셀프네일 제품부터 매끈한 피부 연출을 돕는 미니 쿠션까지 다양한 뷰티템이 준비돼 있다. 여름철 가벼워진 옷차림처럼, 두 손도 가벼워질 수 있는 ‘파우치템’을 소개한다.

◆ 화려한 포인트가 되어줄 셀프네일

여름철 돋보일 수 있는 네일 디자인을 원한다면 혁신적이고 트렌디한 네일 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의 매직프레스 ‘유리네일’ 컬렉션을 추천한다. 1초 연장 네일로 불리는 데싱디바 매직프레스는 이동하는 차 안에서도 손쉽게 부착할 수 있을 만큼 사용법이 간편하며 발레리나 토 슈즈를 닮은 코핀 쉐입 등 다양한 쉐입을 보유하고 있는 네일팁 제품이다. 울트라 컴포트 핏의 얇은 팁 위에 특수 유리 필름을 적용한 제품으로 자연스럽고 편안한 착용감과 각도에 따라 일렁이는 반짝임을 자랑한다.

◆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핸디 사이즈 선스틱

자외선 지수가 높은 여름철에는 마스크를 쓰거나 실내에만 있더라도 피부를 지키기 위해 선케어 제품이 꼭 필요하다. 자연주의 스킨케어 궁중비책의 ‘프레시 선스틱(SPF50+/PA++++)’은 작은 사이즈로 휴대성이 좋아 언제 어디서나 손댈 필요 없이 쓱 바르기만 하면 되는 선스틱 제품이다. 백탁 없이 매끈하게 발려 끈적임 없이 마무리할 수 있으며 매화나무, 복숭아나무, 뽕나무 등에서 얻은 5가지 자연 유래 진정 성분으로 구성돼 강한 자외선 아래에서도 시원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 코로나19 펜데믹 속 필수 아이템, 손소독제

코로나19로 개인위생 관리가 중요해지면서 손 소독제를 챙겨 다니는 사람도 많아졌다. LG생활건강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의 ‘숲속친구들 손소독제’ 4종은 한국건설생활시험연구원(KCL)의 살균력 평가에 따르면 유해세균을 99% 제거하는 것으로 나타난 것은 물론, 목걸이와 가방걸이 타입으로 제작돼 휴대성을 높였다. 용기는 토끼와 곰 캐릭터를 활용해 귀여움을 더했고 플로럴향과 자몽향 등으로 출시돼 취향에 맞게 손을 세정할 수 있다.

◆ 매끈한 피부 연출을 돕는 미니 쿠션

물과 땀에도 무너짐 없이 보송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여름 쿠션’을 찾고 있다면 이니스프리가 지난 4월 출시한 ‘노세범 파우더 쿠션’을 파우치에 챙겨보자. 해당 제품은 이니스프리의 베스트셀러인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를 쿠션으로 구현한 제품으로 3중 피지 컨트롤 기능의 노세범 파우더가 피부의 유분을 잡아준다. 또한 색상 지속력, 피부 결, 기미, 잡티, 모공, 홍조 커버에 있어 48시간 동안의 커버 지속력 테스트를 완료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셀더마 ‘액티브 리페어 그린 하이드로겔 마스크’ 출시
셀더마 ‘액티브 리페어 그린 하이드로겔 마스크’ 출시
AGE 20’s X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과의 만남
AGE 20’s X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과의 만남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