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아이소이 ‘응급스팟 특별전’ 오픈 1일만에 품절 기록피부 응급러 이벤트로 오는 8월 30일까지 진행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7.27 16:4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뷰티 크리에이터 우린과 함께 진행한 ‘응급스팟 특별전’이 오픈한지 하루만에 품절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이 특별전은 뷰티 크리에이터 우린이 아이소이 응급라인을 단 한번도 선물 받지 않고 오직 직접 구매해 지난 3년간 여러 차례 애정템으로 소개한 인연으로 성사됐다. 특히 우린이 가장 많이 소개한 응급스팟은 아이소이의 진정라인 베스트셀러로 불가리안 로즈오일은 물론 병풀, 어성초, 티트리 등 동서양의 진정 대표성분을 모두 담아 빠른 진정효과를 전하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해당 기획전은 사이트 오픈과 함께 1일만에 초기 준비한 물량이 모두 판매되어 옵션별 추가 물량을 마련했으나 오픈 2일 후인 다음날 저녁 모든 옵션이 다시 한 번 전량 품절을 기록했다.

우린과 함께 진행한 응급스팟 특별전은 오픈 2일만에 종료됐지만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피부고민이 많아지는 고객들을 위해 관련 이벤트를 이어 진행한다. 응급라인을 메인으로 하는 피부 응급러 이벤트로 오는 8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응급라인의 신제품인 응급스팟패드는 물론, 함께 사용하면 더욱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응급토닉, 응급미스트, 응급마스크 등 동일 라인의 제품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셀더마 ‘액티브 리페어 그린 하이드로겔 마스크’ 출시
셀더마 ‘액티브 리페어 그린 하이드로겔 마스크’ 출시
AGE 20’s X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과의 만남
AGE 20’s X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과의 만남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