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세화피앤씨, 日WWD 뷰티어워드 샴푸-컨디셔너 1위 선정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7.27 16:2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물미역 트리트먼트로 유명한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이 일본의 간판급 어워드인 WWD 어워드에서 최고 영예인 '영웅제품(HERO PRODUCT) 1위'를 차지했다.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는 모레모 베스트셀러 제품이 日 대표 뷰티&패션 매거진 WWD가 발표한 'WWD JAPAN 2021 상반기 베스트 코스메' 어워드에서 일본 대형 헤어케어 브랜드 '하루'를 제치고 샴푸·컨디셔너 '히어로 프로덕트' 1위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WWD JAPAN은 각 부문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스테디셀러 가운데 소비자 평판과 시장 영향력을 두루 갖춘 제품을 엄선, 일본 화장품 시장의 진정한 영웅이란 의미로 '영웅제품'(히어로 프로덕트)을 선정하고 있다.

'WWD JAPAN'은 일본 패션계에서 가장 공신력이고 영향력있는 매체로 평가받고 있는 뷰티&패션 매거진으로, 매년 판매량과 리뷰, 평점, 입소문을 분석해 최고의 제품을 시상하는 'WWD 베스트 코스메 어워드'를 개최하고 있다. 올해 베스트 코스메(상반기)는 2021년 1월부터 4월까지 백화점, 세미 셀프 쇼핑 버라이어티 스토어, 약국에서 판매된 기존제품과 신제품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도 평가에 반영했다.

WWD JAPAN은 자체 매거진을 통해 'WWD JAPAN 2021 상반기 베스트 코스메' 특집기사에서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 10'이 1위, 日 브랜드 '하루'의 쿠로카미 스칼프 샴푸가 2위를 차지했다고 발표했다. 설문에 참여한 구매자들은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이 일본 워터트리트먼트 유행을 선도한 제품이라며, 제품 슬로건인 '10초만에 간단 케어'가 고객을 사로잡은 것 같다고 평가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중국 클렌징 화장품 시장, 비중 높은 제품은 ‘클렌징 워터’
중국 클렌징 화장품 시장, 비중 높은 제품은 ‘클렌징 워터’
애경, 자원순환 유공 환경부 장관 표창 수상
애경, 자원순환 유공 환경부 장관 표창 수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