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8월 첫째주 뷰티 신상] 아모레퍼시픽, 끌레드벨, 파머시, 마리엔메이, 웰라쥬, 희녹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올아이 리프트 럭셔리 아이크림, 딥 스윕, 트라넥사믹산+글루타티온 아이크림, 리얼 시카 카밍 2종, 스페이스 스프레이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7.27 16:26
  • 댓글 0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올아이 리프트 럭셔리 아이크림, 딥 스윕, 트라넥사믹산+글루타티온 아이크림, 리얼 시카 카밍 2종, 스페이스 스프레이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인공 장미 향 대신 저온 초고압 추출법(SHP)으로 불가리아 로즈 밸리에서 자란 다마스크 장미 추출물로 민감한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사탕수수 유래 추출물을 30% 함유한 바이오 페트로 용기를 제작해 제조, 유통, 폐기 등 제품의 전 과정에서 이산화탄소 배출량 20%를 절감한 친환경 제품이기도 하다. 또 동물 유래 원재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포뮬러 제품이다.

 

[끌레드벨] 올아이 리프트 럭셔리 아이크림

사용 시 효과적인 리프팅을 선사하며 탄탄한 눈가 피부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인 제품이다. 눈뿐 아니라 목, 팔자주름 등 얼굴 전체에 사용 가능하며 적당량을 취해 피부에 바르면 탄력 및 수분, 영양감을 주어 여름철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또한 미백 개선이 가능하며 센텔라 아시아티카 성분을 함유해 마스크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촉촉한 텍스처로 미백, 주름, 리프팅까지 책임져 여름 피부에 활기를 불어넣어 준다.

 

[파머시] 딥 스윕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약산성 바하(BHA) 진정 토너로 여름철 자외선을 비롯한 각종 자극으로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피부 깊숙한 곳의 묵은 각질까지 깔끔하게 정리해 주는 효과와 함께 여름철 두드러지는 피지와 블랙헤드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세안 후 간편하게 닦아내는 것만으로도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으며 약산성 토너가 피부 밸런스를 맞춰 피부를 순하게 진정 케어해준다.

 

[마리엔메이] 트라넥사믹산+글루타티온 아이크림

다크서클로 어두워진 눈가를 집중적으로 브라이트닝 해주고 얼굴 곳곳의 기미와 잡티가 고민되는 부위를 개선해 주는 기능성 아이크림이다. 멜라닌 색소 형성 억제 및 활성산소 제거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눈가의 칙칙한 톤을 밝히고 잡티 생성 예방과 기미와 잡티, 블랙헤드 완화 및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준다. 또한 해당 제품의 눈가 피부 톤 개선 임상시험을 통해 단 2주 사용 만으로도 눈가의 피부 톤이 개선되고 기미, 주근깨가 감소한다는 효과가 확인됐다.

 

[웰라쥬] 리얼 시카 카밍 2종

리얼 시카 카밍 라인의 주원료인 순도 95% 마데카소사이드는 2번에 걸친 까다로운 정제 과정을 통해 불순물을 걸러낸 고순도 성분으로 붉은 기 진정, 피부 흡수력 효과가 뛰어나다. 임상 테스트를 통해 크림 사용 후 일시적으로 붉은 기가 감소하는 것이 확인되었으며 손상 피부 장벽의 개선 효과도 함께 입증했다. 여기에 친환경까지 생각해 비건 인증을 받은 생분해 원단을 사용했다.

 

[희녹] 스페이스 스프레이

청결과 위생이 염려되는 요즘 소독이 필요한 실내 공간이나 물건에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제주에서 자라난 편백나무를 주 성분으로 곡물 효모로 생성된 식용 에탄올, 식물에서 추출한 PEG -free 계면활성제 등 100% 자연 유래 원료로 비건 인증을 받았다. 피부에 직접 사용하는 제품은 아니지만 사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자극에 대해서도 꼼꼼히 점검했고 어린이 물품 전용으로 환경부의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셀더마 ‘액티브 리페어 그린 하이드로겔 마스크’ 출시
셀더마 ‘액티브 리페어 그린 하이드로겔 마스크’ 출시
AGE 20’s X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과의 만남
AGE 20’s X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과의 만남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