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뜨거운 여름, 속 건조와 쿨하게 이별할 산뜻 촉촉 수분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7.20 16:0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시원한 비 소식이 그리워지는 무더위가 계속되고 있다. 뜨거운 공기가 지면에 갇혀 극심한 폭염을 지속시키는 열돔 현상 때문인데, 이 같은 이상 기온은 우리 피부에도 악영향을 미친다. 특히 피부 속건조. 여름철 높은 기온은 단시간에 피부 온도를 높여 피부 속 수분까지 메마르게 해 유수분 밸런스의 붕괴를 일으키고 피부 트러블, 모공 늘어짐과 같은 피부 문제들을 도미노처럼 일으킨다. 속건조로 인해 심화되는 피부 문제들을 쿨하게 해결해 줄 솔루션이 절실한 때. 폭염 속 열 오른 피부에 단비를 내려줄 촉촉한 수분템을 엄선했다.

 

비건 히알루론산으로 기초 수분부터 탄탄하게

오드리영 '하이비건 얼스 워터 크림'

속건조의 근본적인 해결은 기초 스킨케어에 있다. 클렌징 이후, 다음 단계의 유효 성분이 더욱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토너로 피부 결을 정돈해준 뒤 피부 속부터 켜켜이 수분을 채워 줄 크림 단계가 핵심. 기초 수분이 탄탄히 다져진 피부는 뜨거운 외부 열기에도 쉽게 건조해지지 않는다. 오드리앤영의 ‘하이비건 얼스 워터 크림’은 흙에서 얻은 균주의 비건 히알루론산을 담아 착하고 건강하게 피부 속부터 수분을 공급해주는 제품. 제주산 5가지 식물유래 성분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약산성 포뮬라가 무너진 피부 밸런스까지 개선시켜 준다. 끈적임 없는 젤 타입의 크림으로 피부에 도포시 시원한 쿨링감을 느끼게 해줘 피부 수분 공급은 물론, 진정까지 동시에 케어가 가능해 여름철 사용하기 더욱 알맞은 제품이다.

 

수분막 코팅으로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

헉슬리 '프라이밍 에센스 래디언스 레이어'

폭염의 뜨거운 열기 뿐만 아니라 실내의 냉방기기 사용도 피부를 건조하게 하는 주요 원인이다. 실내외 어디서든 속건조로부터 안전할 수 없는 여름, 피부 속 수분을 사수하기 위한 방어체계가 더욱 절실해진다. 헉슬리의 ‘프라이밍 에센스 래디언스 레이어’는 모로코 선인장 세라마이드와 리퀴드 크리스탈의 보습 장벽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하는 제품으로 프라이머와 수분 에센스, 두 가지 기능을 구현하는 멀티 베이스이다. 일반적인 프라이머 제품과 달리, 에탄올과 실리콘 오일을 넣지 않고 스킨케어 성분으로만 이루어져 있어 피부 자극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24시간 보습 지속력 임상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보습과 수분 증발 억제 효과가 뛰어나 무더운 여름, 한낮의 외출에도 하루종일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언제, 어디서나 즉각적으로 수분 충전

유랑 '퍼펙트 데일리 미스트'

시시때때로 피부 열감이 느껴지는 여름철. 급성으로 찾아오는 건조함을 해소시키기 위해 즉각적으로 수분을 충전시켜 줄 미스트는 상비약처럼 구비해놓아야 할 여름 필수템이다. 유랑의 ‘퍼펙트 데일리 미스트’는 유기농 비터오렌지꽃수(네롤리꽃)와 캐모마일 추출물을 담아 건조한 피부에 수분 공급은 물론, 피부 진정과 균형관리에 탁월한 제품. 99.9% 자연 유래 성분과 평균 EWG 1등급의 순하고 착한 성분만을 담아 모든 피부 타입,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며 피부 유수분과 pH밸런스 조절 효과가 있어 여름철 민감해진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셀더마 ‘액티브 리페어 그린 하이드로겔 마스크’ 출시
셀더마 ‘액티브 리페어 그린 하이드로겔 마스크’ 출시
AGE 20’s X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과의 만남
AGE 20’s X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과의 만남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