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7월 셋째주 뷰티 신상]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잇츠스킨, 탬버린즈, 더샘, 아이소이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NEW 컬러 3종, 오휘 더 퍼스트 제네츄어 제뉴뮨 앰풀, 탠저린 톤라잇 라인, 글라스 디퓨저, 샘물 섀도우 박스 신규 컬러 2종, 모공올킬패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7.12 15:11
  • 댓글 0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NEW 컬러 3종, 오휘 더 퍼스트 제네츄어 제뉴뮨 앰플, 탠저린 톤라잇 라인, 글라스 디퓨저, 샘물 섀도우 박스 신규 컬러 2종, 모공올킬패드

 

[아모레퍼시픽]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NEW 컬러 3종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은 타고난 듯 자극적인 볼드 립을 연출하는 맑은 발색의 립밤으로 기존 MLBB(My Lips But Better)를 새롭게 정의한 MLBB(My Lips But BOLDER) 제품이다. 기존과 차별화된 틴팅 효과를 더해 지속력을 높인 컬러 립 밤 2종과 립 마스크로 활용하기 좋은 립 밤 1종, 총 3가지로 출시된다. 신제품은 마스크가 필수인 요즘에도 당당한 볼드 립을 표현하고 싶은 고객이라면 더욱 주목할 만하다.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네츄어 제뉴뮨 앰플

촉촉하고 산뜻한농축 타입의 워터베이스 제형으로 여름철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끈적임이나 묵직함 없이 빠르고 산뜻하게 흡수되어 매끄러운 피부결로 케어해주고 자극을 줄여주는 편안한 포뮬러로 수분감과 영양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오휘의 차세대 안티에이징성분인 시그니춰 29 셀TM 성분과 모란추출물 등을 함유했으며 피부 흡수력을 향상시키는 트랜스킨 기술을 더하여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잇츠스킨] 탠저린 톤라잇 라인

귤 과육과 껍질, 유자껍질, 탄제린 추출물로 이루어진 토닝빔™ 콤플렉스10,000ppm과 안색을 밝혀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환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하며 토너, 에멀전, 세럼, 크림 4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천연 감귤의 시트러스 향이 더해져 여름철에도 청량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피부 유해 성분을 줄이고 안정성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탬버린즈] 글라스 디퓨저

글라스 디퓨저는 탬버린즈가 직접 디자인한 오브젝트로 유리 공예를 전문으로 다루는 장인과 함께 한 작품이다. 수작업으로 제작되는 제품의 특성상 오더 메이드로 진행되며 디퓨저 용액을 담는 유리 볼은 수공예 작업으로 오브젝트마다 모양, 사이즈가 각각 달라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제품으로서의 특별함을 더한다. 산뜻한 타임 오일의 향이 오감을 일깨워 주며 따스함에 은은하게 더해지는 동양적 정취의 향기를 선사한다.
 

[더샘] 샘물 섀도우 박스 신규 컬러 2종

부드러운 텍스처인 매트 제형 3가지와 다이아몬드처럼 반짝반짝 빛나 영롱한 눈매로 연출해 주는 유리알 글리터 제형 1가지로 구성되었다. 또한 실키한 텍스처로 뭉침이 없으며, 우수한 발색력과 밀착력으로 아이 메이크업을 장시간 유지시켜 준다. 페일 톤 컬러로 은은하면서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고 개인이 가진 본래의 피부 톤에 최적화된 컬러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로 주어 자신만의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이다. 
 

[아이소이] 모공올킬패드

여름철 깊어지는 피지와 각질, 모공 고민을 보다 효과적으로 케어 하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 유해의심성분을 일절 배제해 민감피부도 자극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임상을 통해 모공의 면적, 깊이, 볼륨, 개수 4가지 부분의 개선효과를 입증 받았으며, 피지 및 각질개선, 피부결 개선 효과까지 임상을 통해 검증 받았다. 뿐만 아니라 주름개선 기능성도 인증 받아 탄력저하와 피부노화로 늘어진 세로모공을 탄탄하게 잡아준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셀더마 ‘액티브 리페어 그린 하이드로겔 마스크’ 출시
셀더마 ‘액티브 리페어 그린 하이드로겔 마스크’ 출시
AGE 20’s X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과의 만남
AGE 20’s X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과의 만남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