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52] 더바디샵 ‘쿨 데이지 샤워젤’‧‘쿨 데이지 바디요거트’데이지꽃 만발한 꽃밭을 상상하며 즐기는 해피 샤워 타임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7.08 16:5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끈적이고 무더운 여름철의 유일한 휴식과 구원은 샤워 타임일 것이다. 요즘같이 불쾌지수가 높아지고 땀을 자주 흘리는 때면 아침, 저녁으로 하루에도 두 번씩 샤워를 하기도 한다.

길지 않은 시간이지만 거품과 향이 가득한 바디샤워를 통해 힐링을 즐기고 싶은 이들이라면 샤워젤이 지닌 향 하나에도 민감하게 반응하며 선택하게 될 수 밖에 없다.

리프레싱 효과로 피부를 상쾌하고 수분감있게 바디피부를 가꾸고 싶다면 더바디샵의 ‘쿨 데이지 샤워젤’을 선택해보자. 금방이라도 프레시한 꽃밭으로 옮겨놓은 듯 기분을 북돋아주는 플로럴 향이 한여름 데이지 정원으로 안내해줄 것이다.

유럽이 원산지인 데이지의 어원은 ‘하루의 눈’으로 ‘저녁에 꽃잎을 닫고 새벽에 다시 열어 새로운 날의 시작을 알린다’는 뜻을 지니고 있는 만큼 시작을 연상하게끔 상쾌함을 선사한다. 패키지 또한 데이지 꽃잎이 디자인되어 상쾌한 샤워타임을 더욱 리프레시하게 만들어 준다.

샤워 후의 피부 보습과 데이지 잔향을 좀더 즐기고 싶다면 ‘쿨 데이지 바디요거트’로 마무리해보자. 부드러운 젤 형태의 탱글한 제형 바디 모이스춰라이저로 끈적임 없이 스며들며 플로럴 향의 여운을 남겨주며 수분감을 유지시켜 준다. 공정무역을 통해 얻은 시어버터와 스위트아몬드추출물이 포함되었고 두 제품 모두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한 비건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좀더 특별한 향을 찾고 있거나 매일하는 샤워가 지루하다고 느껴질 때 데이지꽃 만발한 꽃밭을 상상하며 즐거운 해피 샤워 타임을 만끽해보자. 이 특별한 데이지 샤워를 즐기려면 서두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더바디샵이 2021년 여름 시즌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였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셀더마 ‘액티브 리페어 그린 하이드로겔 마스크’ 출시
셀더마 ‘액티브 리페어 그린 하이드로겔 마스크’ 출시
AGE 20’s X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과의 만남
AGE 20’s X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과의 만남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