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황보가 극찬한 보랏빛 마법의 채소 ‘콜라비’ 크림으로 탄생아임스틸뷰티풀 론칭, 제품 기획부터 직접 나서…무자극제품 검증 완료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7.07 18:0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가수이자 크리에이터 황보가 ‘I am still beautiful’(아임스틸뷰티풀) 브랜드 론칭을 앞두고 청정 제주 화산 암반수를 활용하고 제주도에서 생산한 ‘콜라비’ 크림을 대중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황보는 평소 콜라비를 즐겨 먹으면서 그 효능을 알게됐으며 화장품 기획부터 제품 개발, 마케팅, 디자인, 브랜드 론칭까지 직접 나서게 됐다. 보랏빛 마법의 채소라 불리는 ‘콜라비’는 면역력 향상, 항산화 작용 등의 효능이 있으며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E, 풍부한 비타민C 등이 함유돼있다.

‘If not now when cream’(지금 아니면 언제 크림)은 콜라비 추출물 100,000ppm을 넣어 강력한 수분 저장 효과를 발휘해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이 크림은 워터 에센스를 머금은 크리미 텍스처와 바를수록 피부를 탄탄하게 채워 수분 보습막을 생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제주의 화산 회토에서 자라 수분을 가득 머금은 콜라비를 저온에서 천천히 우려내 담아냈다. 소나무잎 추출물, 녹차 추출물까지 추가해 제주의 숨결을 담고 코어 수분을 채워주는 콜라비에 거칠고 푸석한 피부의 컨디션 완화에 도움을 주는 흑무까지 더해 피부를 더욱 건강해 만들어 주는 크림을 탄생시켰다.

특히 P&K 피부임상연구센타에서 진행한 피부 자극 테스트 결과 ‘무자극성 제품’으로 검증받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황보는 “If not now when”이 인생의 모토라고 칭할 만큼 항상 이 문구를 인스타그램 해시태그로 달아 왔다. I am still beautiful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모든 사람에게 언제, 어디에서나 당당한 모습으로 나이에 구애받지 않는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표현하자는 마음으로 황보가 만든 슬로건이다. 황보는 콜라비와 콜라보레이션을 합친 ‘콜라비레이션’이라는 문구까지 만들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오는 8일 한남동 트렌드바이미 매장에서 아임스틸뷰티풀 론칭 행사를 앞두고 있다”면서 “향후에도 콜라비를 활용한 친환경 화장품 라인을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중국, 수입화장품 동물실험 의무화 폐지
중국, 수입화장품 동물실험 의무화 폐지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59] 오노마 ‘하이드라버스터 에센스’ב라이츠 블라썸 에센스’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59] 오노마 ‘하이드라버스터 에센스’ב라이츠 블라썸 에센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