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51] 데싱디바 ‘글레이즈’트렌디하고 폭넓은 디자인으로 무한 변신이 가능한 셀프 네일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7.02 11:5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코로나19가 변화시킨 메이크업 트렌드가 있다면 눈과 손, 발처럼 노출되는 곳에만 이뤄지는 ‘포인트 메이크업’과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급부상된 ‘홈케어, 홈뷰티’일 것이다.

특히 풀메이크업에 갈증을 느끼는 이들 때문인지 손끝과 발끝 컬러 메이크업을 집중하는 이들 때문에 실제로 네일 관련 산업은 큰 폭으로 성장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점점 노출이 많아지는 계절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네일과 패디에 색깔과 디자인을 입히려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시간과 비용적인 문제 때문에 네일 메이크업을 원하면서도 부담을 느낀 이들을 중심으로 네일에도 셀프네일 열풍이 불고 있다. 그러나 번거로움이나 원하는 손톱 모양의 성형이나 컬러감 구현 등을 이유로 불만족한 이들을 위한 네일 아이템을 찾았다.

네일샵을 가지 않고도 샵 못지 않는 젤 네일을 구현할 수 있는 데싱디바의 '글레이즈'는 최상의 밀착력과 볼륨감, 광택까지 놓치지 않는 굽는 프리미엄 볼륨젤이다.

글레이즈의 가장 큰 특징은 돔 모양 디자인이다. 중앙으로 갈수록 도톰해지는 형태의 디자인은 네일이 가장 예뻐 보이는 최적의 볼륨감을 연출하며 빛의 굴절을 고려하여 설계돼 어느 각도에서도 빛나는 깊이감이 느껴지는 광채를 자랑한다.

사용방법 또한 번거롭지 않고 많은 시간이 필요치 않는다. 유수분을 제거한 손톱에 글레이즈를 골라 부착하고 남은 부분은 손톱깍이나 가위로 자른 후 젤램프로 경화하면 된다. 내장된 네일파일로 원하는 쉐입으로 마무리하면 완성된다.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크루얼티 프리 인증 제품으로 피부 자극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글로벌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된 글레이즈 스튜디오가 완성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가장 사랑받는 컬러 시리즈’도 출시해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데싱디바 디자인 스튜디오의 디자이너와 전문 조색사들이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순도 높은 컬러 배합 포물러로 100가지가 넘는 컬러 시리즈는 취향에 맞게 믹스 앤 매치를 통해 소비자 스스로 셀프 뷰티 네일의 재미를 더하도록 한다.

이밖에도 독보적인 아트 디자인도 데싱디바만의 기술력을 자랑한다. 공식 모델 제니가 사용한 ‘미러파우더’ 실버홀릭은 품절 사태를 일으킬 만큼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을 정도로 올 여름 핫한 아이템으로 등극하고 있으며 이밖에도 ‘유리네일’이나 정교한 컷팅과 뛰어난 빛 반사감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주얼도 올 여름 손끝과 발 끝에 활기를 더해주며 좀더 특별한 여름 메이크업을 완성할 당신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셀더마 ‘액티브 리페어 그린 하이드로겔 마스크’ 출시
셀더마 ‘액티브 리페어 그린 하이드로겔 마스크’ 출시
AGE 20’s X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과의 만남
AGE 20’s X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과의 만남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