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인터미션, 붙이는 세럼 ‘레스트업 세럼패드’ 출시진정효과 높은 세럼스킨의 패드 버전으로 간단 기초케어 가능해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6.29 16:3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피부재생 바이오기술 기반의 코스메틱 기업 ㈜큐티젠 래버러토리스(이하 큐티젠랩 / 대표 전세화)의 클린&더마 브랜드 '인터미션'이 신제품 '레스트업 세럼 패드'를 출시했다.

'레스트업 세럼 패드'는 피부개선 펩타이드 '케모타이드'와 병풀잎추출수, 마데카소사이드, 아시아티코사이드, 아시아틱애씨드, 마데카식애씨드 등 5가지 시카워터가 최적의 비율로 배합된 '케모시카(chemocica™)'를 핵심 성분으로 하는 패드 제품이다. '케모시카'는 피부재생을 목적으로 개발되어 특허를 얻은 유효물질로 피부진정과 피부자생력 강화를 돕는다.

앞서 리뉴얼 런칭된 인터미션 '레스트업 세럼 스킨, 세럼 크림, 클렌징 세럼' 3종과 동일하게 '레스트업 세럼 패드' 또한 클린뷰티를 이어간다. 인체에 무해한 성분과 친환경 소재 패키지는 물론, 플라스틱 없는 자연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져 사용 후 생분해되는 비건인증 패드원단 등 브랜드 가치를 적극적으로 실천했다.

큐티젠랩 관계자는 신제품 세럼패드에 대해 "'붙이는 세럼'이 별칭으로 붙을 만큼, 물토너가 아닌 '레스트업 세럼 스킨'이 거의 한통 적셔져 있어 패드를 떼낸 후에도 촉촉함이 유지된다"며 "머리를 말리거나 바쁜 아침, 피부에 붙이는 것만으로도 보습과 각질정돈 등 기초케어를 마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레스트업 세럼 패드'는 '인터미션' 공식몰 및 H&B스토어 랄라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중국, 수입화장품 동물실험 의무화 폐지
중국, 수입화장품 동물실험 의무화 폐지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59] 오노마 ‘하이드라버스터 에센스’ב라이츠 블라썸 에센스’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59] 오노마 ‘하이드라버스터 에센스’ב라이츠 블라썸 에센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