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뷰티 크리에이터 ‘민카롱’의 뷰티 큐레이션 박스 ‘민카롱 박스’ 공식 출시아이스크리에이티브 자사 운영 온라인몰 ‘커밋스토어’ 통해 판매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6.29 16:2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민카롱의 취향이 담긴 뷰티 큐레이션 박스 ‘민카롱 박스’가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뷰티·패션·라이프스타일 휴먼IP 브랜드 기업 아이스크리에이티브(대표: 김은하)는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민카롱이 직접 셀렉과 굿즈 제작에 참여한 ‘민카롱 박스’가 자사 공식 온라인 몰 ‘커밋스토어(커밋스토어)’를 통해 28일(월) 오후 7시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민카롱 박스는 ‘민카롱’을 주제로 제작되었다. 통통튀는 민카롱의 이미지를 그대로 담은 패키징과 평소 민카롱이 즐겨하는 뷰티 아이템들이 구성되었다. 네이처리퍼블릭(NATURE REPUBLIC), 디어오운(Dear.own), 루나(LUNA), 베럴즈앤(BETTERS&), 어모브(amauve), 어뮤즈(AMUSE), 웰라쥬(WELLAGE), 코스알엑스(COSRX), 키핀터치(KEPPINTOUCH), 플로우(FFLOW)까지 인기 브랜드들이 참여했다. 박스는 러블리한 핑크 베이스의 ‘핑크박스’와 상큼한 코랄 베이스의 ‘블루박스’로 나뉘어 웜톤과 쿨톤 모두 고민없이 선택할 수 있다.

민카롱 박스에는 민카롱이 직접 제작한 ‘손 거울’과 자주 사용하는 아이템인 ‘헤어집게’가 굿즈로 포함되며,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쉬폰 매트’ 버터럼 색상은 한정 수량 준비되어 스페셜 기프트로 만나볼 수 있다.

민카롱은 “구독자 분들의 사랑과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 직접 써보고 즐거운 마음으로 오랜 시간 공들여 준비한 프로젝트”라고 전하며 “평소 제가 소개하는 메이크업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후회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실제 민카롱 박스는 그 동안 진행한 뷰티 큐레이션 박스 구성품 중 가장 다양한 품목과 88%의 할인율을 자랑하고 있으며 평소 민카롱의 콘텐츠를 통해서도 자주 소개된 제품들이 들어갔다.

민카롱 박스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민카롱 유튜브 채널 및 커밋스토어를 통해 사전 확인할 수 있으며 커밋스토어 팝업 스토어를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셀더마 ‘액티브 리페어 그린 하이드로겔 마스크’ 출시
셀더마 ‘액티브 리페어 그린 하이드로겔 마스크’ 출시
AGE 20’s X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과의 만남
AGE 20’s X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과의 만남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