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엘루오, 연구센터 ‘오스킨 발전소’ 준공글로벌 시장 소비자 요구 제품 연구개발 플랫폼...시장 지배력 강화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1.06.25 10:1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화장품 OEM, ODM 기업 ㈜엘루오가 6월 23일 경기도 화성시 정남 산업 단지에 위치한 R&D 생산 센터인 ‘오스킨 발전소’ 준공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준공식에는 ㈜엘루오 박유석 대표이사, 오스킨 발전소 김기환 연구소장을 비롯한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화장품 업계 관계자와 회사 임직원, 내빈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준공식에서 참석자들은 ㈜엘루오의 새로운 연구기지인 오스킨 발전소(R&D Center)가 코스메틱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기초 스킨케어 시장의 중심지가 되기 위한 도약이 준비 되어있음을 확인했다.

특히 탁월한 품질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을 개발하고 연구하는 것은 물론, 시장과 소비자들이 요구하는 신상품을 출시하는 등 새로운 소통의 장이 되어 엘루어의 시장 지배력을 확대해 나가는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스킨 발전소(R&D Center)는 엘루오의 핵심 연구 센터와 품질보증 센터로 지상 4층에 연면적 2000평 규모로 건립되었으며 △소재 연구 △제형 연구 △효능 분석 △피부 연구 등의 다양한 연구를 진행하게 된다.

㈜엘루오는 오스킨 발전소의 오픈과 함께 50년 이상 유기농 화장품 연구를 통해 독자 영역을 확보하고 있는 프랑스 코스벨 연구소와의 협업을 진행, ‘메이드 인 프랑스(made in France)’ 제품 개발도 가능해짐에 따라 유럽 산 화장품 제조를 희망하는 고객사에게 맞춤형 제조 서비스로 경쟁력을 한 단계 더 높일 수 있게 됐다.

특히 오스킨 발전소의 모든 공정이 글로벌 스탠다드에 부합함으로써 고객사와 소비자에게 최상의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고 생산성을 향상하는 등 강력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출 것으로 기대된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중국 클렌징 화장품 시장, 비중 높은 제품은 ‘클렌징 워터’
중국 클렌징 화장품 시장, 비중 높은 제품은 ‘클렌징 워터’
애경, 자원순환 유공 환경부 장관 표창 수상
애경, 자원순환 유공 환경부 장관 표창 수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