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올 여름 바캉스에 꼭 필요한 스마트한 뷰티템들짐은 줄이고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 인기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6.23 17:3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휴가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백신 접종률이 높아지면서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늘어나긴 했지만 아직은 가까운 곳으로 가볍게 떠날 수 있는 캠핑이나 단기 여행의 수요가 대부분이다. 이에 여행객들 사이에서는 캐리어에 짐을 최소화할 수 있는 실용적인 여행템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변화한 여행 트렌드에 걸맞게 뷰티 업계에서도 여행의 짐은 줄이고 다양한 기능을 누릴 수 있는 제품들을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올해 여름휴가에 불필요한 짐은 줄이고 실용성은 챙길 수 있는 스마트한 뷰티템을 소개한다.

 

파머시 ‘그린 클린 14days kit’

뉴욕에서 온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단독으로 선보인 ‘그린 클린 14days kit’는 여름휴가지에서도 간편하게 올인원 클렌징이 가능한 휴대용 클렌징 밤이다. 이 제품은 파머시의 베스트셀러이자 시그니처 제품인 ‘그린 클린’을 한 번에 사용할 만큼만 소분 포장해 캐리어에 짐을 최소화할 수 있다. 여름철 컬러풀한 색조 메이크업도 별도의 아이&립 리무버 없이 한 번에 말끔하게 클렌징할 수 있으며, 휴가지에서 수시로 덧바르는 자외선 차단제를 99% 세정해 잔여물로 인한 트러블 발생을 걱정할 필요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모링가 추출물, 파파야 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으로만 이루어졌으며, 파라벤을 비롯한 21가지 걱정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여름휴가 동안 자외선으로 민감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모로칸오일의 ‘올 인 원 리브인 컨디셔너’

프리미엄 헤어&바디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의 ‘올 인 원 리브인 컨디셔너’는 여름휴가지에서 자외선으로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생기 있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주는 리브인 컨디셔너다. 160ml와 함께 휴대용 50ml 사이즈로도 출시돼 여름휴가를 떠날 때 파우치에 담아 모발이 건조하다고 느낄 때마다 수분 에센스처럼 사용하면 간편하게 헤어케어가 가능하다. 바르고 씻어낼 필요가 없는 리브인 타입으로 여러 제품을 사용할 필요가 없어 여름철 헤어케어 단계를 원스탭으로 줄여주며, 가볍고 산뜻한 제형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임이 없어 여름철 모발관리에 안성맞춤이다.

교원더오름 ‘웰메이트 프로폴리스 덴탈케어액’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TheORM)의 ‘웰메이트 프로폴리스 덴탈케어액’은 개별 포장된 찌꺼기 마우스 워시로 휴가지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구강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30초 가글링만으로 입 속 충치 원인균과 각종 노폐물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찌꺼기 마우스 워시 제품으로 1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별 스틱 포장되어 위생적이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구강관리를 할 수 있다. 특히, 구강항균에 도움을 주는 고함량(1%) 프로폴리스와 감초, 녹차 등 구강 건강에 이로운 식물 유래 성분이 첨가돼 구취 제거, 충치 예방뿐 치은염·치주염, 치주질환·잇몸질환 예방 등에도 도움을 주는 토탈 덴탈 케어 제품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셀더마 ‘액티브 리페어 그린 하이드로겔 마스크’ 출시
셀더마 ‘액티브 리페어 그린 하이드로겔 마스크’ 출시
AGE 20’s X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과의 만남
AGE 20’s X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과의 만남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