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맥스클리닉 뮤즈강림 브랜드 모델 발탁‘퓨리티톡 브라이트닝 오일폼’ 카카오쇼핑라이브 통해 오일폼 대용량 첫 공개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1.06.16 10:42
  • 댓글 0
▲ 카카오TV 예능 ‘뮤즈강림’ 5회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프리미엄 홈스파케어 맥스클리닉(MAXCLINIC, 대표 황광석)이 ‘뮤즈강림’을 브랜드 모델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17일부터 카카오TV에서 방영을 시작한 ‘뮤즈강림’은 미자그룹 한미자 대표와 승혜 명훈 사원이 브랜드 요청을 받아 뮤즈를 찾아주는 프로그램이다.

매회 극적으로 선정되는 모델들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이목을 집중시킨 뮤즈강림은, 특히 이번 5회 방영에서 맥스클리닉 퓨리티톡 브라이트닝 오일폼의 뮤즈를 찾으며 프로그램 최초 남성 뮤즈를 찾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선정된 모델은 앞으로 맥스클리닉과 다양한 활동을 시작할 예정으로, 최근 리뉴얼 출시한 맥스클리닉 퓨리티톡 브라이트닝 대용량 제품에 시너지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시리즈 중에서도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은 ‘퓨리티톡 브라이트닝 오일폼’을 기존 정품 용량 110g에서 310g으로 업그레이드 하면서 가격 인상률은 낮춰 더욱 만족스러운 가성비로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대용량으로 리뉴얼 업그레이드 된 ‘퓨리티톡 브라이트닝 오일폼’을 포함해 맥스클리닉의 다양한 인기 제품들을 추가로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15일 저녁 9시30분에 방영될 해당 라이브에서는 뮤즈강림에서 발탁된 모델도 함께 참여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맥스클리닉 브랜드샵에서는 뮤즈강림과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방송에 출연한 브랜드 관계자들이 각자 뽑은 동안강림세트 · 미백강림세트 · 대리만족 썸머세트 · 월드 베스트 세트 구성으로 피부 고민이나 시즌 이슈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을 추천해준다. 해당 제품들은 많게는 절반 이상의 파격 특가로 기획되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