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㊾] 탬버린즈 ‘멀티 프래그런스’공간에 감성을 더해주는 멀티 프래그런스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6.09 18:0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시간은 어느덧 여름의 턱밑까지 다다라 6월에 접어들었다. 그러나 시간의 흐름과 계절의 변화를 쉽게 눈치채지 못할 정도로 지친 생활이 이어지고 있다. 때문에 향과 색이 없는 무취, 무채색의 세상에서 살아가는 나날이 연속되는 듯 하다.

인간의 감각 중에 가장 강렬한 감각을 꼽으라면 후각이 아닐까. 향취 하나만으로도 심신을 편안하게 하거나 안정감을 주며 때로는 기분전환에도 그만이기 때문이다. 그런 까닭일까. 요즈음은 아로마테라피나 향 요법 등 향기와 관련된 뷰티템을 찾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손쉽게 자신이 머무는 공간을 좀더 색다르게 연출하고 싶다면 알맞은 아이템으로 향기를 선택해보길 추천한다. 어떤 제품을 어떻게 고를지 망설인다면 패브릭이나 머무는 공간 어디에서도 원할 때마다 분사해 사용하는 룸 스프레이나, 패브릭 스프레이를 사용해 보자.

탬버린즈 멀티 프래그런스는 룸 스프레이, 패브릭 스프레이가 복합된 다기능 프래그런스 제품으로 고운 입자가 부드럽게 분사되어 몇 번의 분사만으로도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리프레시함을 선사해준다.

특히 오렌지 꽃 향, 부드러운 머스크, 삼나무 숲, 월계수 향 등 여덟가지로 구성된 향은 공간과 취향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다. 무게감 있는 보틀캡과 다크 브라운의 감각적으로 디자인된 보틀은 공간을 나타내는 시그니처가 되면서 동시에 훌륭한 인테리어 장식도 되어 준다.

집들이 선물이나 코로나시대에 좀더 감각적이고 힐링할 수 있는 선물을 원하는 이들에게도 추천한다. 100ml의 대용량 사이즈 외에도 10ml 미니 사이즈로도 구성되어 있어 차 안, 사무실, 파우더룸 어디든지 휴대가 가능해 자신이 원하는 향을 언제 어디서나 연출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