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데싱디바, 여름 겨냥한 다섯 가지의 테마 ‘매직프레스’ 컬렉션 공개여름과 어울리는 프리미엄 주얼까지 올 여름 네일 트렌드 이끌 디자인 선보여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6.09 10:0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혁신적이고 트렌디한 네일 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가 여름과 어울리는 다섯 가지 테마의 매직프레스 컬렉션을 공개했다.

데싱디바 매직프레스는 ‘1초 연장 네일’로 불리는 네일팁 형태로, 간편하게 손발톱에 부착할 수 있어 쉽고 빠르게 트렌디한 네일 디자인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손톱과 손가락을 더욱 길어 보이게 하는 타원형의 ‘롱 오발’ 쉐입과 발레리나 토슈즈를 닮은 ‘코핀’ 쉐입, 하이힐을 닮은 ‘스텔레토’ 쉐입 등 다양한 쉐입으로 출시돼 취향에 맞는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이번에 공개된 매직프레스 시리즈는 데싱디바 디자인랩 22명의 디자이너와 9명의 조색사가 매월 새로운 네일 트렌드와 디자인을 제안하는 ‘먼슬리 DD(Monthly DD)’ 기획의 일환으로 선보여졌다. ▲블루 ▲블루 오션 ▲프리미엄 주얼 ▲소프트 메탈릭 ▲비비드 레인보우 등 다가오는 여름과 어울리는 총 다섯 가지 테마의 컬렉션으로 구성되며, 네일과 페디 제품이 함께 출시된다.

먼저 ‘블루’ 컬렉션은 한여름의 바다를 연상시키는 블루 계열의 단색 시리즈로, 부드러운 느낌의 크림 블루, 화사하고 시원한 코발트 블루, 딥한 느낌의 인디고 블루 등 4가지 색상이 준비됐다. 원컬러 디자인으로 휴가용은 물론 데일리용으로도 활용하기 좋으며, 네일과 페디가 같은 색상으로 출시돼 맞춤형 코디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출시된 ‘블루 오션’ 컬렉션은 여름철 바캉스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제품으로 눈길을 끈다. 잔잔하게 빛나는 투명한 블루 글리터와 마블 패턴, 조개 및 진주 파츠 등을 이용해 푸른 바다의 신비로움과 시원함을 담아냈다.

또한, 프리미엄 V컷 스톤을 올려 우아함을 극대화한 ‘프리미엄 주얼’ 컬렉션도 준비돼 있다. 빅 스톤은 물론 하트 모양의 크리스탈, 물방울 다이아 스톤, 15mm 크기의 스퀘어 모양 크리스탈까지 가지각색 주얼 디자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롱 오발’과 ‘코핀’, ‘스틸레토’ 쉐입도 출시돼 영롱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손끝을 완성할 수 있다.

이외에도 데싱디바는 독보적인 기술력을 통해 네일 살롱에서 꾸준히 사랑 받는 메탈 프렌치 시리즈인 ‘소프트 메탈릭’ 컬렉션도 출시했다. 해당 컬렉션은 살롱에서도 구현하기 어려운 메탈 네일을 그대로 구현한 제품으로, 시원한 실버 프렌치 네일과 은은한 메탈 페디의 깔끔함과 독특함이 특징이다. 그 밖에 소프트한 네온 컬러와 시크한 스타일의 ‘코핀’ 및 ‘스틸레토’ 쉐입이 만난 프렌치 네일과 네온 컬러에 다이아몬드 컷이 어우러져 영롱함을 자랑하는 페디 제품으로 구성된 통통 튀는 매력의 ‘비비드 레인보우’ 컬렉션도 만나볼 수 있다.

데싱디바 브랜드 총괄 유효영 부사장은 “어느덧 여름 더위가 성큼 찾아오면서 바캉스 분위기의 네일, 페디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전 세계 80여 개의 살롱 운영 노하우를 보유한 데싱디바가 전하는 다양하고 트렌디한 디자인과 함께 이번 여름 고객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여름 테마의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컬렉션은 데싱디바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은 6월 중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1217 K-Beauty '퍼스트 에센스'
1217 K-Beauty '퍼스트 에센스'
세포라, 쿨썸머 빅세일 ‘미드이어 세일’ 6월 30일까지 진행
세포라, 쿨썸머 빅세일 ‘미드이어 세일’ 6월 30일까지 진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