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토니모리×아티스트 포니와 신제품 론칭 기념 라이브 방송 진행‘더 쇼킹 비건 라이너 수퍼픽싱’과 ‘더 쇼킹 카라’ 선보이며 역대급 혜택 제공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6.07 16:4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PONY)'와 6월 10일 저녁 8시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포니(PONY)와 함께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토니모리 ‘쇼킹’라인의 신제품 ‘더 쇼킹 비건 라이너 수퍼픽싱’과 작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더 쇼킹 카라’를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PONY)가 직접 시연 및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라이브 방송에서는 포니가 평소 직접 구매해 사용할 만큼 애정해온 토니모리만의 제품들로 구성한 ‘포니 추천 PICK 세트’를 만나볼 기회도 제공한다. 최대 51%까지 할인되는 쇼킹한 구매 혜택과 역대급 구성의 스페셜 패키지, 그리고 다양한 퀴즈 이벤트까지 준비되어 있어 라이브 방송 시청자 대상으로 하여금 최대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진행된다.

해당 라이브 방송은 토니모리의 공식 사이트 토니스트리트 모바일 웹 혹은 앱에서 ‘토니모리 쇼킹 LIVE TV’로 시청 가능하다.

한편, 토니모리는 본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오늘부터 오는 13일까지 포니 라이브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현재 토니스트리트 공식 사이트에서 사전예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뷰티 플랫폼 화해, '2022 서울뷰티위크' 참여
뷰티 플랫폼 화해, '2022 서울뷰티위크' 참여
CKD ‘아미노비오틴 퀵블랙 염색샴푸’ 소비자 대상
CKD ‘아미노비오틴 퀵블랙 염색샴푸’ 소비자 대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