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세럼카인드 ‘머스캣 클리어링 드롭’ 출시샤인머스캣 추출물을 함유 산뜻한 마무리감의 여름철 스킨케어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6.04 14:5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복잡한 스킨케어 루틴을 벗어나 개인별 피부 고민을 중심으로 가장 이상적인 스킨케어를 제안하는 세럼 전문 브랜드 ‘세럼카인드’에서 트러블 및 잡티 케어가 가능한 ‘머스캣 클리어링 드롭’을 출시했다.

세럼카인드 ‘머스캣 클리어링 드롭’은 항균, 항염 효과가 뛰어난 샤인머스캣 추출물 80%와 PHA 2%를 함유하여 피부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잠재우며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샤인머스캣 껍질에 풍부하게 함유된 레스베라트롤의 뛰어난 항균 및 진정 작용으로 트러블 고민 부위를 케어해준다.

또한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한 PHA 성분이 각질 정돈과 함께 피부결 및 톤 개선에 도움을 주며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하여 트러블이나 잡티가 있는 피부에 특히 추천하는 제품이다.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청량하게 흡수되는 오일 프리 워터리 텍스처로, 여러 번 발라도 밀림 없이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여 지복〮합성 피부 타입이 특히 사용하기 좋다.

세럼카인드 ‘머스캣 클리어링 드롭’은 6월 4일 런칭과 동시에 프리오더를 진행한다. 약 일주일의 프리오더 기간 내에는 해당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세럼카인드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