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에스테틱
[샵탐방] 호남을 대표하는 자연미학 테라피 스파(사)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 광주지회_ 스파 소베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6.04 14:4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빛, 산소, 물, 식물, 돌에서 얻은 에너지를 활용하여 아름답고 건강한 몸과 마음을 되찾는 테라피 스파 소베는 고객이 머무르는 동안 자연치유의 철학을 경험할 수 있는 휴식 공간이기도 하다.


‘solus(건강)’과 ‘bellus(아름다움)’의 합성어인 소베(SOBE)는 자연에서 온 건강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최고급 스파 브랜드로 현재 광주 상무지구의 본점을 비롯해 홀리데이인(호텔)점, 신세계점 등의 3개 지점을 광주광역시를 중심으로 운영중에 있다.

에스테틱 사업의 미래 지향성을 보고 본격적으로 지점 설계와 오픈을 위해 직접 공간 인테리어까지 참여한 소베의 김혜종 대표는 소베가 5성급 호텔 스파 운영 방식으로 컨설팅하여 호남권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최대규모의 스파임을 소개했다.

“최고급 스파 시설에 문화 예술공간, 친목 퀴진 프로그램, 호텔 스파에서 사용하는 최상급 제품과 케어로 체계적인 교육과 최상의 CS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스파 소베 '스파퀴진'

최고급 서비스를 지향하는 만큼 스파소베는 청결함과 쾌적함을 위해 일회용 해면과 타월, 린넨시트를 1회만 사용하고 케어 후 매회 알코올 소독을 실시해 청결함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1인룸 1:1트리트먼트를 철저히 준수하며 유럽식 라텍스 전동베드로 차별화하고 있다.

이밖에도 소베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은 또 있다. 유럽 스파 테크놀러지의 플라밍고를 이용한 하이드로 컬러테라피를 제공하는 ‘비쉬 스파’와 수압과 기포를 이용한 순환촉진 홀리스틱 스파 테라피를 할 수 있는 ‘하이드록 자쿠지’, 6~8인이 동시에 스파욕과 모임을 즐길 수 있는 워터테라피존인 ‘스파 퀴진’도 소베만의 신개념 공간으로 사랑받고 있다.

소베의 송효원 본부장은 약 100개가 넘는 프로그램 중에서도 소베에서 인기가 높은 케어는 임산부케어라고 소개했다. “광주 내에 산전산후케어만 전문적으로 하는 샵이 없었는데 출산 후 산욕기케어와 슬리밍까지 연계된 프로그램으로 많은 산모 고객들이 찾아주고 계십니다.”

스파 소베 '케어룸'


소베는 에스테틱에서 가장 중요한 것을 테라피스트의 에스테틱션이라 생각하고 자체적으로 교육시스템도 구축했다. 소베 아카데미를 통해 3개월의 교육을 통해 현장에 투입을 하며 연중교육을 병행하는 구조를 통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테라피스트도 양성하고 있다. 웰니스 관광 뷰티 스파로 광주에서 유일하게 선정된 스파 소베는 최근 서울, 경기에서도 방문객이 늘어날 만큼 광주를 대표하는 스파로 경쟁력을 높이고 있으며 앞으로는 체인점 운영을 위해 가맹점 사업으로 스파 소베를 더욱 널리 알릴 계획을 가지고 있다.

스파 소베 '비쉬실'


스파 소베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중앙로 42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