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프롬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매스티나’의 뮤즈에 배우 이민정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6.02 17:4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프롬바이오(대표 심태진)의 원료주의 안티에이징 브랜드 매스티나(mastina)가 배우 이민정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프롬바이오 측은 자연 유래 성분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브랜드의 정체성과 이민정의 청초하고 우아한 이미지가 닮아 있는 점을 고려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민정은 매스티나의 코스메틱 제품군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TV 광고, 브랜드 행사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건강한 안티에이징 생활 습관을 제시하고 브랜드를 적극 알릴 예정이다. 한편 이민정은 올 4월부터 tvN의 예능 프로그램 <업글인간>에 MC로 출연하면서 똑 부러지는 살림꾼의 면모와 귀여운 반전 성격으로 예능감을 뽐내며 시청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매스티나는 프롬바이오의 자체 브랜드로 화장품 및 생활용품을 통해 안티에이징 솔루션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지난해 론칭한 이래로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스킨케어 제품과 함께 헤어 케어, 치약 등의 생활용품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한편, 프롬바이오는 지난 달 4일에 한국거래소에 상장예비심사청구서를 제출했다. 최근 매스티나의 신제품 출시와 이번 브랜드 모델 발탁을 통해 주력 사업인 건강기능식품 부문을 비롯해 뷰티 및 생활용품 브랜드를 강화하는 등 올 하반기 IPO를 목표로 사업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