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록시땅, 2021 버베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기념 캠페인 실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6.01 16:5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이 ‘2021 시트러스 & 클래식 버베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버베나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를 닮은 권유리(소녀시대 유리)와 함께 버베나 캠페인을 진행한다.

록시땅은 2021 시트러스 & 클래식 버베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에 맞춰 권유리와 함께한 화보를 바자 6월 호를 통해 공개하였고, 5월 27일과 6월 7일에 매거진 바자와 록시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캠페인 티저 및 본편 영상을 각각 공개할 예정이다. 영상에는 버베나의 상큼함과 권유리의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가 가득 담길 예정이다.

이번 에디션은 시트러스 버베나에 비비드한 옐로 컬러 디자인을 입힌 ▲시트러스 버베나’와 그린 컬러 디자인을 입힌 ▲클래식 버베나 두가지 리미티드 라인으로 출시했다. 혁신적인 듀얼 텍스처로 보습감과 리프레시를 동시에 선사하는 핸드크림, 소르베처럼 피부에 녹아 산뜻한 보습감을 더해줄 바디 크림, 기존 패키지에 상큼한 버베나 잎의 감각적 비주얼을 더한 오 드 뚜왈렛 등으로 구성되었다. 새로운 패키지와 텍스처가 한층 더 감각적이고 싱그러운 리프레시와 여름의 푸른 신선함을 선사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