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아크네스 ‘포맨 라인 3종’ 올리브영 최대 40% 할인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6.01 16:4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문제성 피부 전문가 아크네스(Acnes)가 올리브영에서 6월 한 달 동안 문제성 남자 피부를 집중 케어해주는 ‘아크네스 포맨 라인 3종’ 최대 4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6월 한 달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여름철 예민해지기 쉬운 남자들의 민감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아크네스 포맨 3종으로 구성되었다.

피부 문제의 원인이 되는 피부 노폐물은 풍성한 거품으로 닦아내고 피지는 조절해주는 여드름성 피부완화 기능성 화장품 ‘아크네스 포맨 퍼펙트 폼 클렌저’, 하얗게 뜬 각질과 피부결 케어는 물론 주름개선과 미백까지 개선해주는 ‘아크네스 포맨 퍼펙트 스킨’, 로션, 에센스, 수분크림 따로 필요 없이 올인원으로 간편하게 케어 가능하여 더운 여름철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아크네스 포맨 퍼펙트 올인원’을 무려 4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더불어, 아크네스는 인플루언서 조재원, 유이와 함께 유튜브 광고 집행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아크네스 포맨을 통해 문제적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크네스 담당자는 “평소 트러블과 같은 문제성 피부로 고민하고 있던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제품”이라며 “이것저것 바르긴 귀찮고 무턱대고 바르긴 예민한 피부로 고민하고 있던 분들이라면 아크네스 포맨 3종으로 문제성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