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실용성과 휴대성 겸비한 ‘트래블 키트’로 올 여름 여행 준비를제품력과 휴대성 갖춘 컴팩트한 디어달리아 ‘비건 트래블 키트’ 추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5.27 16:4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호캉스나 캠핑 등 국내 여행을 즐기는 이들이 크게 증가했다. 불필요한 짐을 줄이되 여행지에서의 피부 관리도 놓치고 싶지 않다면 제품력과 휴대성을 모두 갖춘 트래블 키트로 가방도 마음도 가볍게 떠나보자.

▶ 저자극 비건 스킨케어로 클렌징부터 보습까지 여행지에서도 데이 & 나이트 피부 관리

유독 여행만 가면 피부가 뒤집어지는 사람들이 있다. 평소에 쓰던 화장품을 모두 가져가기는 어렵기 때문에 여행 시 최대한 자극 없는 순한 제품을 챙기는 것이 좋다. 디어달리아의 ‘스킨 컨디셔닝 미셀라 클렌징 워터’는 미셀라 입자의 강력한 세정 효과로 모공 속 노폐물과 각종 유해 물질을 닦아내며 촉촉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특히, 다알리아 꽃 추출물의 스킨 컨디셔닝 효과로 토너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해 제품 하나로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가볍고 산뜻하게 발리며 SPF 50+ PA++++로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 모이스처 선 로션’과 입술뿐만 아니라 눈가, 코 옆 등 건조한 부위에 즉각적인 보습효과를 부여하는 ‘파라다이스 블루밍 밤’까지 챙긴다면 여행지에서도 데이 & 나이트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 피부 건강도 메이크업도 둘 다 놓치지 말아요! 비건 색조로 여행지에서도 감각적인 룩 완성

아무리 여행은 쉬러 간다고 하지만 메이크업까지 쉴 수 없다는 이들을 위해 제품력과 성분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색조 템을 소개한다. 가볍고 유연하게 밀착되는 실키 라이트 텍스쳐가 편안하게 지속되며 하루 종일 건강하고 쫀쫀한 피부를 연출하는 ‘스킨 파라다이스 쉬어 실크 파운데이션’과 고발색 컬러가 가볍게 밀착되는 에어리 피팅 포뮬러의 ‘센슈어스 매트 립 수트’로 간편하면서도 감각적인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한끝 포인트를 추가하고 싶다면 끈적임 없는 젤리 글로스 텍스처로 입술에 유리알 같은 반짝임을 더해주는 ‘블루밍 에디션 글래스 샤인 립 토퍼’를 추천한다. 디어달리아의 전 제품은 동물 실험과 동물성 성분을 100% 배제하고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한 순한 비건 제품으로 피부 건강까지 책임진다.

한편, 디어달리아 단독 매장에서는 다가오는 여름 성수기를 위해 외출 시 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미니 사이즈의 제품들을 준비했다. 6월 한 달 동안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클렌징부터 색조까지 필수 템들로만 구성된 비건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여기에 탄탄한 메시 소재로 내용물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블루밍 에디션 메쉬 메이크업 파우치’까지 포함되어 실용성도 높다.

올 여름, 지친 심신을 달래기 위한 휴가 계획을 준비 중이라면 컴팩트한 트래블 키트로 두 손 가볍게 떠나보자. 브랜드 관련 자세한 소식은 디어달리아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며 비건 트래블 키트는 디어달리아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과 스타필드 하남점, 롯데백화점 분당점, 롯데몰 수지점과 월드타워점 등 단독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