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다비네스, 탄소 중립 에센셜 헤어케어 샴푸 바 2종 출시100% 종이 포장재 사용한 97.4% 자연 분해 성분의 고체 샴푸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5.20 16:4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다비네스가 친환경 헤어 제품 라인 ‘에센셜 헤어케어 샴푸 바’ 2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뷰티앤케이(대표 고유리)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에센셜 헤어케어 샴푸 바’는 여성들의 헤어 고민은 물론 이산화탄소 상쇄를 위해 환경까지 생각한 100% 탄소 중립 제품이다.

신제품 2종은 ▲모발 볼륨을 위한 ‘볼루 샴푸 바’ ▲헤어 정돈을 위한 ‘러브 샴푸 바’로 구성됐다. DNA를 조작하지 않은 이탈리아 토종 종자로 재배한 청정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볼루 샴푸 바’는 비타민 A, B, C뿐 아니라 인, 철, 칼슘, 미네랄 등이 풍부한 슬로우푸드 ‘순무 추출물’을 함유해 가늘고 축 처진 모발에 건강한 볼륨감을 선사한다. ‘러브 샴푸 바’는 폴리페놀, 비타민 E, 필수 지방산이 풍부한 슬로우푸드 ‘올리브 추출물’을 함유해 거친 머리에 영양과 탄력을 부여하고 모발을 정돈해준다.

두 제품 모두 컨디셔닝제를 함유해 모발을 부드럽게 케어해주며, 피부에 가까운 pH 약산성을 유지해 민감성 피부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실리콘, 설페이트, 합성 보존제, 합성 미백제, 합성 색소 등 인체·환경 유해 요소를 배제하고 브라시카 추출물, 해바라기씨 오일 등 천연성분으로 대체했다. 녹색 등급의 천연 계면 활성제와 천연 방부제, 97.4% 자연 분해 성분으로 만들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패키지 또한 100% 종이 포장재를 적용했다. 제품 패키지 내 생산지 주소와 생산자를 실명으로 공개해 제품 품질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

권정아 뷰티앤케이 마케팅 총괄 부장은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제로 웨이스트(Zero Waste)를 실천하고 탈(脫) 플라스틱 운동에 적극 동참하고자 고체 샴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자연과의 조화 속에서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다비네스의 사회적 책임 실현과 이산화탄소 배출 최소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비네스는 샴푸 바 2종 출시를 기념해 다비네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32%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데싱디바×파리바게뜨의 만남, ‘쿨민초 에디션’ 카카오쇼핑라이브 진행
데싱디바×파리바게뜨의 만남, ‘쿨민초 에디션’ 카카오쇼핑라이브 진행
집콕족이 가장 높은 관심을 보인 홈쇼핑 채널은 ‘롯데홈쇼핑’
집콕족이 가장 높은 관심을 보인 홈쇼핑 채널은 ‘롯데홈쇼핑’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