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 신규 캠페인 영상 공개‘라엘 있어?’ 브랜드 철학 담은 영상 공개,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예정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5.20 15:3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이 신규 캠페인 영상 ‘라엘 있어?’를 공개하며, 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영상은 '피부에 진심만 닿도록, 여성을 생각합니다. 라엘'이라는 카피를 내세워 여성의 건강을 위해 안전한 제품을 선보이는 라엘의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영상은 다양한 연령층의 여성이 등장하여 집, 학교, 카페 등 열린 공간에서 누군가에게 자연스럽게 ‘라엘 있어?’를 반복적으로 묻는 장면으로 이어진다.

라엘은 생리가 말하기 부끄럽고 숨겨야 할 것이 아니라 보다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는 문화와 일상이 되었으면 바람으로 이 영상을 기획했다. 더불어 뛰어난 제품력과 높은 재구매율을 가진 라엘의 생리대의 특성을 표현하고자 했다.

라엘은 지난 2019년 붉은 색의 생리혈을 그대로 표현해낸 캠페인 영상을 공개해 큰 파장을 일으킨 바 있다. 기존 타 브랜드의 생리대 광고 영상은 생리혈을 파란색 액체로 대체하고 하얀 옷을 입은 긴 머리의 20대 여성 모델만이 등장하는 등 생리에 대해 간접적으로 표현했다. 반면, 라엘의 영상은 메인 브랜드 중에서는 최초로 붉은색 생리혈과 생리대 기능 테스트 등을 직설적으로 표현해 생리에 대한 긍정적 시각을 제시했다는 평을 받았다.

라엘은 이번 캠페인 영상 공개를 기념하여 라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영상 댓글에 ‘나만의 생리통 극복 꿀팁’을 남기면 누구나 참여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0명에게 ‘라엘 생리대 5종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자사몰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이 예정되어 있다. 6월 1일부터 13일까지 매일 선착순으로 100명에게 중형 생리대 1팩(14개입)을 0원에 판매한다. 고객은 배송비 2500원만 내면 생리대 본품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그 외 광고 시청 퀴즈 이벤트 및 제품 구매 시 무료 배송 혜택 등도 제공한다.

라엘 마케팅 담당자는 “라엘은 지속적으로 건강한 생리 문화 형성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라엘 생리대의 특징을 알리는 동시에 ‘생리를 생리라고 말하기 어려워하고, 심지어 생리대라는 단어 또한 불편하고 어렵게 생각하는 우리 내 오랜 관습을 깨고자 기획했다”고 전하며 “또한 이와 함께 곧 다가오는 세계 월경의 날을 맞이하여 라엘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과 소통하고자 한다. 현재 진행중인 최대 50% 할인의 브랜드위크 역시 이런 활동의 일환”이라고 덧붙였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