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쏙 앰플’ 출시프리미엄 주름케어 앰플, 오는 5월 17일 GS홈쇼핑 첫 론칭 방송 예정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5.13 16:0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동국제약의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오는 5월 17일 오전 7시 15분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프리미엄 주름케어 앰플인 ‘엑스퍼트 마데카 쏙 앰플’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엑스퍼트 마데카’는 센텔리안24의 피부과학 전문성을 바탕으로 기미, 주름 등 주요 피부고민 해결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센텔리안24의 고기능성 라인이다.

이번에 출시한 ‘엑스퍼트 마데카 쏙 앰플’은 단 5초만에 눈가, 팔자, 이마 주름살 개선에 도움을 주며, 3년 이상 오래되고 굵게 패인 주름개선은 물론 이마부터 목까지 얼굴 전체 빈틈없는 주름 집중 케어가 가능한 앰플이다.

1회 사용만으로도 이미 생겨 자리잡은 7가지 부위 이마, 미간, 눈가, 눈밑, 팔자, 입가 목 잔주름살 개선에 도움을 주며, 2주 사용(1병 사용)시 가장 깊은 주름살 펴짐 개선은 물론 눈밑, 이마 부위의 입체적인 4중(주름 수, 면적, 길이, 깊이)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주름이 쉽게 생기는 눈가, 팔자, 이마 부위에 사용 후 5초 만에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점도 임상시험을 통해 확인했다.

이 제품은 센텔리안24의 독자성분 ‘마이크로 테카 스피큘TM’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동국제약의 핵심 성분인 병풀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에 스피큘을 접목해 빠르고 깊게 흡수될 수 있도록 마이크로화 기술을 적용했다.

또한 특허성분인 링클제로TM, 펩타이드 5종, 콜라겐 추출물 등을 함유해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며, 병풀추출물, 판테놀 등을 더해 마스크 착용 등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 진정 및 보호에도 도움을 준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엑스퍼트 마데카 쏙 앰플’은 미세 주름부터 깊고 패인 주름까지 확실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센텔리안24는 ‘엑스퍼트 마데카’ 라인을 통해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강력한 솔루션을 담은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엑스퍼트 마데카 쏙 앰플’은 17일 오전 7시 15분 GS홈쇼핑 론칭을 시작으로 20일 롯데홈쇼핑, 24일 현대홈쇼핑, 28일 CJ온스타일(CJ오쇼핑), 홈앤쇼핑, NS홈쇼핑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