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코리아나 화장품 신제품 사전체험단 모집Y존 관리 신제품 프리엔제 안젤리카 페미닌 워시 베스트 얼리엔제 5명 선정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1.05.13 09:4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의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프리엔제’가 신제품을 미리 경험해볼 수 있는 사전 체험단 ‘얼리엔제(Early-ange)’ 100인을 모집한다.

6월 정식 출시 예정인 ‘프리엔제 안젤리카 페미닌 워시(200ml/18,000원)’는 마일드한 폼타입의 저자극 약산성 여성청결제로 민감한 Y존을 자극 없이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천사의 허브 ‘안젤리카’ 성분을 비롯하여 프리엔제 특허 성분인 ‘피톤치드 콤플렉스’. pH밸런싱에 도움을 주는 ‘락토바실러스 발효물’ 등 자연에서 유래한 성분이 99.8%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프리엔제의 사전 체험단 얼리엔제는 5월 11일부터 20일까지 프리엔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선발 결과는 같은 달 21일 발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얼리엔제 100인에게는 안젤리카 페미닌 워시 본품이 제공된다. 6월 7일까지 해당 제품의 후기란에 포토리뷰를 등록하면 참여 완료된다. 이중 베스트 얼리엔제 1등으로 선정된 2명에게는 약 50만 원 상당의 ‘다이슨 에어랩’과 2등으로 선정된 3명에게는 프리엔제 미드나잇 톤업 앰플(1.5mlX30ea/4만원대)을 증정할 예정이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이번 사전 체험은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체험해보고 솔직한 후기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에 보다 많은 여성들이 프리엔제 안젤리카 페미닌 워시를 체험해보고 외부 자극에 쉽게 민감해지는 Y존을 편안하게 관리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