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2030 젊은 탈모에 성분 중심 두피&헤어케어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5.12 16:5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최근 뷰티업계는 세대 간의 격차가 사라지는 ‘갭리스(Gap-less)’ 경향이 두드러지며 중장년층의 고민이었던 ‘안티에이징’과 ‘탈모’ 케어가 젊은 층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추세다. 특히 20~30대 젊은이들 사이에서 탈모가 늘어나면서 미리미리 두피와 모발을 근본적으로 관리하려는 니즈가 증가하고 있다.

탈모를 예방하기 위한 습관과 도움이 되는 성분 등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업계는 두피와 모발 케어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비타민C, 맥주효모, 검은콩, 카페인’ 등을 주요 성분으로 하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두피도 피부와 마찬가지로 비타민C 케어가 필요하다. 비타민C는 두피를 손상시키는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항산화 효과뿐 아니라 모낭 손상을 예방해 주는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건강한 두피 환경을 만들어 주기 때문이다. 따라서 두피 안티에이징을 위해 비타민C를 직접 두피에 도포해 효과적으로 관리해 주는 것이 좋다.

비타브리드C¹² ‘헤어 토닉 세트[프로페셔널]’에는 두피 케어에 필수 성분인 비타민C를 안정화시킨 자사 독자성분 비타브리드CG가 함유되어 있다. 산화되기 쉬운 비타민C를 미네랄 이중층에 캡슐화시켜 안정화시킨 성분으로 12시간 이상 지속적으로 비타민C를 방출해 두피에 안전하게 비타민C를 전달하고, 두피 콜라겐 생성 촉진 및 항산화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제품을 두피 분사 시 상쾌하고 시원한 느낌을 선사해 두피 진정에도 효과적이다.

두피 비타민C ‘헤어 토닉 세트[프로페셔널]’은 독자성분 비타브리드CG 성분을 담은 비타민C 파우더와 탈모 완화 기능성을 인증받은 토닉으로 구성되어 있다. 두 제품을 혼합한 뒤 간편하게 두피에 뿌리는 타입으로 코로나19로 전문 관리샵을 가기 어려운 요즘, 집에서도 손쉽게 두피 관리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헤어 토닉 세트[프로페셔널]’은 꾸준한 두피 관리를 위해 자신이 원하는 일정 주기에 맞춰 제품을 배송 받을 수 있는 정기배송 서비스로도 구매 가능하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여백
Back to Top